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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Faithful_Rainbow
작성일 2009-03-04 21:02:33 KST 조회 291
제목
아이템 시스템을 손을 좀 보면 안될까요?

가장 큰 골자는 조합 기능과 내구도 적용

 

일단 기본아이템을 여러 종류를 만들어야겠죠.

 

마나 증가나 방어증가, 체력증가 같은것도 있어야 하겠구요.

 

그런것들을 조합을 통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만드는겁니다.

 

도타에서처럼 기본아이템을 사고 조합비를 지불하고 템을 조합하는 형식.

 

그리고 일정한 사용횟수 개념의 내구도를 적용해서

 

내구도가 0이 되는 아이템은 파기(수리 가능하게 하면 안될듯...)

 

 

그리고 백팩도 유닛의 티어에 상관없이 4개를 제공하고 열린 칸은 기본 1칸

 

비용을 지불하고 확률적으로 백팩 칸을 늘려주는 시스템도 적용 했으면 하네요(WS Smash 구버전 적용)

 

 

마지막으로 가능하다면 도박아이템쪽도 만드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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