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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Faithful_Rainbow
작성일 2009-03-11 12:15:25 KST 조회 297
제목
영웅티어의 공방타입은

공격타입 영웅/방어타입 영웅

 

으로 굳어져선 안됩니다.

 

그렇게 되면 최상의 공방타입이 영웅이 되는데 그것은 기존의 1,2,3,4티어와 5티어 사이의 밸런스를 심각하게 저해 시키는 요소가 됩니다.

 

그리고 영웅티어간에도 공방타입으로 인한 상성이 없어지기 때문에 스킬로밖에 결정이 되지 않을거구요(스탯은 업글로 다 때워버림)

 

 결국엔 좋은 스킬을 가진(그것도 퍼센트계열)영웅만이 살아남게 될겁니다. 블마나 데몬같은거요. 마킹도 힘 못써요. 워3 시스템안에서야 볼트가 좋지만, 지금같은 경우에도 뎀 350짜리 5초스턴 볼트? 큰 타격은 못되요. 웹은 12초 스턴인걸요?

 

제가 늘 말했듯이

 

영웅티어의 경우엔 근접영웅 = 밀리, 원거리 영웅 = 피어싱, 지능 원거리 = 매직 을 기본으로 하고

그에 따라 근접영웅에겐 헤비, 원거리영웅에겐 미디움, 언아머드를 기본으로 하는

영웅티어 공방타입의 조정이 필요할거라고 생각합니다.

 

5티어는 1,2,3,4티어의 연장선이지 넘사벽이 아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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