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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파워군[인]예정
작성일 2009-03-17 23:53:39 KST 조회 275
제목
엑월을 떠나가면서(2)

http://www.playxp.com/xpworld/freeboard/view.php?article_id=1794133&category=9508&search=3&search_pos=1&q=%ED%8C%8C%EC%9B%8C

엑월을 떠나가면서 (1)

 

진정한 문제 유저와 플레이

 

 

 

http://www.playxp.com/xpworld/freeboard/view.php?article_id=1795979&category=9508
를 보면 대략 현재 플레이하는 유저를 알수있다.

유통기한은 무시하자..

...............................
현 플레이 유저는 약 100명이 안된다.

그중 절반은 말 그대로 가끔 하는 유저가 대부분이다.

그리고 또 남은 절반은 아직 자기가 원하는 티어나 능력을 가추지 못해서 2:2민폐or필드만을 돈다.

실질적으로 1:1 or 2:2 를 순수하게 플레이하는 유저는 2페이지 이내에 영웅을 포기하고 자기 티어에 남거나

말그대로 사기성을 과시하는 미트웨건을 제외 하면 없다.

말이 2페이지지 Lakia 님이 아직 나보다 강한 코도일 당시에 1,2 위를 하던 MaievShadowsong 님은 아직도 16위를 하고있다.

다시말해 한때 뛰고 날렸던 유저들을 제외하면 30명도 채 되지않는다.

그리고 그중에 대표 폐인인

가즈쿨님

에블로이드님

두렉님 의 세컨들만 제외 하면? 사실상 2:2가 마비가 된다.

덤으로

1:1 당시에는 하위 유저가 적어도 돈이라도 더받고 강해질 기회가있었지만.

2:2는 승자승으로 계속 강해지고있다.

1:1에서 2:2(현재 경험치/골드) 가 추가되서 렙업의 속도는 더욱 빨라졌다.

경치 폭탄으로 렙업을 못한다고 징징? 거리는 초보분들이 있지만

반대로 민폐 유저를 업고도 어느 수준은 2:1 로 이기는 유저들은 점점 렙업이 빨라진다.

그 결과는 점점 유저의 성장이 빈익빈 부익부로 나누어진다.


1:1도 남아있지만. 사실상 1:1은 능력이 안받혀주면 이기기기 힘들고

받혀주면 2:2 가서 흔히말하는 성자와붙어서 이기는게 더나으니  역시 망해가고 있는 실정이다.


실질적으로 전투 방식이 바뀌지않는이상 이건 끝까지 남아있을 문제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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