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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skyris
작성일 2009-03-22 16:54:06 KST 조회 289
제목
티어간 밸런스 문제 가장 큰 요인은..

 우선 20/20/20업이라는 한가한 규칙때문임....

 

 

방 20업 차이.. 이게 얼마나 엄청난 오버스펙인지가 여실히 느러나는거지요.

 

체 20업은 체력 200증가, 공 20업은 공격력 20 증가인데..

 

 

방 20업은 체력 55% 증가(0에서 20, 54.55% 감소)이거든요...

 

이러니깐. 하위티어는 하위티어로 갈수록. 백팩이든 뭐든 무적 치트키를 쓰든 이기기가 너무 어려워저버립니다..

 

에뮬이 업글 1/1/1밖에 지원 안한다는것도 매우 크지요..

 

 

그러면 티어간 실제 밸런스는 상위티어 체력 = (하위티어 + 200) * 1.5 라는것이 되버리지요..

 

 

 

풋맨이 나이트한테 40업 차이로 날새도 못이기거든요?

 

근데. 클러는 5업차이로 나이트를 이깁니다?

 

 

현재 티어간 밸런스를 저하기 이전에.. (일꾼 -> 2티어 -> 3티어 -> 4티어)

 

방어력의 엄청난 오버스펙 정리하지 않으면. 절대 아무리 캐너프를 해도 티어간 밸런스는 안드로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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