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4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skyris
작성일 2009-04-04 14:35:11 KST 조회 258
제목
현재 있어야할 패치 내역들..

1. 공쿨 보정...

 

-> 폭탄드랍님과, 무지개님의 말씀으로 보아. 현재 공격속도를 빠르게 해주는 기술에 관해서는 보정이 완료. 다만 공격속도를 느리게 하는 기술에 관해 버그수정이 필요함..

 

워크에서 느리게함은. 공쿨을 느리게함보다는 때리는 수를 줄이는데 있음. 고로 현재 네크 크리플의 공속 50% 저하는.. 현재 공쿨 50% 증기가 아닌 100% 증가가 되어야한다고 예전에 말이 나왔었음..

 

 

2. 지나치게 강하거나 약한 스킬들 보정

 

-> 네크, 크리플 : 현재 뎀지 50%, 공속 50% 감소.(DPS 3분의 1), 1번의 보정 이후에는. 뎀지 50%, 공쿨 2배로 증가로 인해 DPS가 4분의 1이 됨.

 

네크의 능력치가 너무나도 강해져버리므로.. 현재 50%, 50%를 30%, 30%로 낮춰야한다고 보임. 이럴시 계산결과는 DPS 2분의 1의 효과가 됨..

 

 

-> 고기차, 디지즈 : 현재 적 체력의 1%씩 감소. 엑피월드 특징상 %감소는 문제가 크므로. 디몰, 보미등에 맞춰 초당 5~6으로 대폭 감소가 필요.

 

 

-> 키메라, 코로스브 브레스 : 키메라는 워크에서 건물을 칠시 공성효과와 데미지 감소효과를 통해, 실제 언아머(그냥 100%)맞는 상태로 되어있음. 현재 엑월의 코로스브는 건물방어 35%데미지의 2배. 근접이 패는 70%의 효과중임. 현재 2배에서 3배로 맞춰야. 105%가 되어 현실에 맞음.

 

 

-> 프웜, 프리징 브레스 : 완전 버그... 적의 공속을 15%~20%정도 낮추는 기술이 되어야한다고 보임.

 

 

-> 버서커, 버서커 : 받는 데미지 원래 워크에서는 50%증가임. 현재는 밸런스땜시 90% 증가임. ㅎㄷㄷ...

 

 

-> 소서리스, 인비지블리티 : 6초 지속, 30초 쿨... 레이더의 인스네어사 8초 지속에 24초 쿨임... 마나먹는 기술이 어찌 더 구림? 이걸로 소서는 매지컬 최대 호구 당첨. 이게 다 카픽탓.

 

-> 드라이어드 : 이 유닛은 전체적으로 능력치가 하향되야할듯... 똑같은 안티매지컬인 뷁커나, 다른 유닛에 비해 너무나 강함... 이 유닛의 능력치는 코도나 가고일로 맞춰주기를..

 

 

-> 마자, 하드스킨 :  이 스킬은 도리어 원상복구해줘야함. 마자 자체가 안습이라.. 버프가 되야함.. 그렇지만 문제는 마자의 방어타입에 있음. 영웅티어를 만들지 않는다면. 마자의 방어타입이 바뀌는게 더 나음.

 

-> 부릉이 : 공성, 건물이라는 매우 효율적 스탯을 지니고도. 능력치는 중상급입.. 중하급으로 낮춰야함. 플머의 예를 들기를....

 

-> 샤먼, 라이트닝 쉴드 : 이 기술의 용도는? 데미지 300을 입힌다정도일듯?

 

 

3. 버그 패치

 

-> 스펠뷁, 스펠스틸 : 차라리 삭제하죠? 이건 디버프는 못먹고, 버프는 먹지도 않고. 디지즈는 아군한테 주고.. 완전 버그투성이

 

-> 디스트로이어, 디바우어 매직 : 차라리 이런 버그패치면 없애도 스페이뮨주세요.

 

 

-> 현재 일부 독이 중첩됩니다. 슬로우 포이즌과 언홀리가 겹칠경우. 슬로우 포이즌만 먹히는 버그가 있습니다.

 

 

-> 마자의 워클럽 추가 데미지시, 뱀피릭이 약하게 빨립니다. 반대로 타우렌도 펄버시 그렇지만. 그것은 효과가 도리어 좋아지므로 패스.

 

 

-> 매지컬의 인공지능이 매우 안좋음. 네크의 예의 경우, 적군중 하나가 마자가 있으면. 나머지 하나에게 걸어야할 크리플을 안걸고 아군한테 언프를 검.

 

 

 

4. 매지컬들의 능력 향상.

 

-> 상위티어로 갈수록. 각 유닛들이 특기능이 생김. 또한 이 기술들은 드라의 포이즌을 제외하면 영구무한 지속이 된다는거임...

 

반대로. 마나를 쓰는 매지컬들은 비싼 비용에. 이런것들로 인해 손해를 보고 있음..

 

최소한 매지컬들이 쓰는 기본 스킬들은.. 영구지속으로 바꿔줘야하지 않을까 싶음.. 대신 능력치 낮추고...

 

 

프리, 네크, 소서가 쓰는 이너파이어, 크리플, 슬로우는 영구지속이지만.

 

밴쉬, 위닥, 샤먼, 탈론이 쓰는 커스, 센트리워드, 퍼지, 페어리파이어는 영구지속이 아님...

 

능력치를 낮추더라도 한개는 영구지속으로... ㅎㄷㄷ....

 

 

5. 경치 폭탄.

 

-> 이것은 경치폭탄뿐만이 아니라, 팀플 경험치 시스템 자체를 바꿔야함. 이미 레벨에 차이 없다면. 이긴 팀음 +10, 진팀은 -5 (1:1 동렙 경기시가 이럼)으로 고정 필요함.

 

또한, 지금 현재 있는 마이너스 경험치를 다 0으로 강제 상향시키는 것도 필요함..

 

 

6. 그늘숲 필드 추가 : 이미 고렙들은 문지기도 잡고 있음. 최소한 그늘숲을 열어주는게.. ㅎㄷㄷ..

 

7. 체력회복 추가 혹은 자폭유닛 생성 : 이미 스텟이 너무 높아져 체력회복이 못따라감... 걍 자폭할수 있는 문지기같은 유닛이 있으면 좋겠음.. 그늘숲의 녹색용 4부관정도? 레벨 40...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skyris   |     |   아이콘 지간스쿠드   |   아이콘 두렉2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