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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skyris
작성일 2009-04-05 01:35:15 KST 조회 212
제목
매지컬의 밸런싱의 문제점은..

지속시간이 있다는 것이 크지요..

 

지속시간이 있다면. 당연히 그 효과는 엄청나게 좋아야하는데. 몇몇 기술(예 : 힐링와드)를 제외하고는 영 아닙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레이더 - 인스네어 /  8초 지속, 24초 쿨.. - 적 유닛 한기의 DPS 3분의 1 저하

핀드 - 웹 / 12초 지속, 22초 쿨.. - 적 유닛 한기의 DPS 2분의 1 저하

 

 

소서리스 - 슬로우 / 영구지속 - 적 유닛 한기의 DPS 4분의 1 저하

소서리스 - 인비지블리티 / 6초 지속, 30초 쿨 - 적 유닛 한기의 DPS 5분의 1 저하

  -> 마스터시 8번까지 사용가능

네크로맨서 - 크리플 / 영구지속 - 적 유닛 한기의 DPS 3분의 2 저하

밴쉬 - 커스 / 40초 지속, 30초 쿨 - 적 유닛 한기의 DPS 4분의 1 저하(실제는 30초만 작동하므로..)

  -> 마스터시 9번까지만 사용 가능

 

 

현재 방해기를 쓰는 유닛들입니다. 무지막지한 사기성을 지닌 네크로의 크리플을 제외하면은 그 어느 매지컬도 일반 유닛보다 좋지가 않지요.. 레이더와 핀드가. 매지컬 판정받나요? 레이더는 3티어 최고의 스펙 캐사기고. 핀드는 마자에 가렸지만. 그래도 빵빵한 스펙입니다...

 

매지컬 살릴려면.. 매지컬의 기술이 마나제한에 지속시간이 있다면. 당연히 마나를 안쓰는 일반 유닛들은 스킬을 개 후레로 만들어야하는거 아닌가요?

 

네크로맨서 크리플 사기라고 징징거리기 전에... 마나없이 엄청나게 DPS 줄여버리는 일반 유닛들 밸런스부터 맞춰야할겁니다.

 

매지컬은 저것땜시 업글비용이 일반 유닛에 비해 5배의 비용을 먹고 기본 스텟도 절반밖에 안되는데.. 이게 뭡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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