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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9-11-05 13:05:16 KST 조회 551
제목
향후 시스템 변경 사항 2차 내용

1. 기본 능력치를 제외한 추가되는 능력치는 골드로 업그레이드 불가

현재 체력/방어/공격/공속 같은 기본 능력치는 골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만, 새롭게 추가되는 능력치는 골드로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능력치는 아이템에 붙는 옵션으로만 추가가 가능합니다.

 

2. 캐릭터 레벨에 따른 체력 자동 증가

래더 레벨에 따라 캐릭터의 체력이 일부 자동 증가됩니다. 현재 그 폭을 레벨 1당 체력 10씩 증가하는 것으로 고려되고 있지만, 최종 증가폭은 다소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3. 정신력 능력치

정신력 능력치에 따라 전투 중 매 5초 마다 체력과 마나가 일정양 회복됩니다.

 

4. 치유량 증가 능력치

힐링 계열 스킬 시전시 치유량 증가 스탯 만큼의 추가 힐링을 시전합니다. 예컨데, 치유량 증가 50 스탯일 때 자신에게 200 힐이 주어진다면, 능력치 보강에 따라 250 힐이 들어갑니다.

 

5. 방어구 관통력 능력치

상대방이 방어 업그레이드로 데미지 감소를 시킨 부분을 상쇄시킬 수 있는 능력치입니다. 상대방이 방어 업그레이드로 50% 데미지 감소 상태일 때, 방어구 관통력이 20% 이라면, 데미지 감소 효과가 30%로 줄어듭니다. 즉, 방어구 관통력에 따라 상대방의 데미지 감소율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6. 아이템 방어도

아이템의 방어도 300 당 방어 1 업이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7. 영웅 티어

1) 자신 종족의 영웅이라면 어떠한 영웅으로도 전직할 수 있습니다.

2) 대체적으로 스킬은 워3와 유사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3) 일반 스킬은 최대 15레벨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4) 궁극 스킬은 최대 5레벨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5) 단, 업그레이드된 스킬의 총합 레벨은 자신의 캐릭터 레벨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8. Tier1 아이템 세트

1) PvP시 35% 확률로 "전투의 문장"을 드랍합니다.

2) PvE시 15% 확률로 "전투의 문장"을 드랍합니다.

3) 리더 도전시 100% 확률로 "전투의 문장"을 드랍합니다.

4)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캐릭터의 레벨 만큼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20레벨 캐릭터, PvP 승리시 35+20% = 55% 확률로 문장 드랍)

5) 전투에서 패배할 경우 캐릭터의 레벨의 33% 만큼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6) 전투의 문장을 모아서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9. 네임드 아이템 드랍

1) 네임드 몬스터는 하루 1번만 죽일 수 있습니다. 매일 0시 초기화.

2) 네임드 몬스터를 죽이면 "전투의 문장" 2개가 드랍됩니다.

3) 네임드 몬스터를 죽이면 해당 네임드에 배치된 아이템의 획득 확률에 따라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4) 확률에 따라 아이템을 드랍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추가 골드로 보상합니다.

 

 

※ 새로운 기획안은 아직 100% 확정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실제 시스템 개편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러한 변경되는 시스템에 대한 활발한 토론 댓글은 개발/기획에 참고가 되므로 환영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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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apremcommander   |   아이콘 죽은사람   |   아이콘 [부릉여왕의노예]   |   아이콘 미레이트   |   )고양이(   |   아이콘 Glacier.No1   |   아이콘 hariyahon   |   잔영의_진유온   |   Storm-[dog]-   |   frozen_drone   |   아이콘 GarDoomForge
아이콘 [부릉이사령관] (2009-11-05 13:08: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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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뭔가 세밀해진다아.
아이콘 [부릉이레이디] (2009-11-05 13:09: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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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튼 기대되네요. 발리 구현되라아^^
)고양이( (2009-11-05 13:09: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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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합 재료는 언제 쓰이게되는건가요.
아이콘 [부릉이사령관] (2009-11-05 13:09: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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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드는 여오앙굴거미 같은 친구들?

아니면 새로이 추가가 되려나요?
아이콘 Nios (2009-11-05 13:10: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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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 아이템 조합 부분은 현재 비요뜨님이 기획을 마무리 중에 있으시며, 역시 다음 패치 때 조합 부분도 구현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콘 Nios (2009-11-05 13:10: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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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릉이사령관] // 새로 추가됩니다.
)고양이( (2009-11-05 13:1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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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티어세트 아이템이 추가가 된다면
영웅만 착용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기존 케릭들도 착용을 할수있는건가요
아이콘 [부릉이사령관] (2009-11-05 13:11: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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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리더 도전시 100% 확률로 "전투의 문장"을 드랍합니다.

ㄴ난 안될 거야. 아마...ㅋㅋ
아이콘 Nios (2009-11-05 13:11: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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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 모든 능력치와 아이템 시스템은 전 티어에 적용됩니다.
)고양이( (2009-11-05 13:15: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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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이 등장한다면 궁금한게 있는데
영웅의 스텟의 증가 여부가 정말 궁금한데요
골드로 살수있는건지,
그리고 기본스텟은 너무 높아 기존 케릭들이
불리하지는 않은지 등의 여부가 정말 궁금합니다.
아이콘 [부릉이레이디] (2009-11-05 13:15: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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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이 중요해지므로 패작하는 사람이 많이 줄어들 것 같다.

방어구 관통력은...흠....무서운데?
아이콘 Nios (2009-11-05 13:18: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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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 그러한 밸런스 부분은 아직 더 연구 중입니다.
아이콘 [부릉이사령관] (2009-11-05 13:19: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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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허면 구현에 시간이 좀 걸리겠군요. 골드 계속 모아야 허남.....?
아이콘 그게모양 (2009-11-05 13:22: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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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캐릭도 빛좀 볼... 수 있을까?
IrateMe (2009-11-05 13:29: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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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er1 아이템 세트 <-이것만 있나요? 2티어는? 3티어는? 3.5는? 4는용?
아이콘 Nios (2009-11-05 13:31: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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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ateMe // 단계적으로 다음 티어는 나중에 구현될 예정입니다. 조금... 급하신듯... ㅎㅎ 아이템마다 장착 가능한 레벨 제한이 있기 때문에 유저들 레벨 동향에 따라 상위 티어 아이템이 개발될 예정입니다.
아이콘 BestBombdrop (2009-11-05 13:39: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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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방어구 관통력 능력치
상대방이 방어 업그레이드로 데미지 감소를 시킨 부분을 상쇄시킬 수 있는 능력치입니다. 상대방이 방어 업그레이드로 50% 데미지 감소 상태일 때, 방어구 관통력이 20% 이라면, 데미지는 30% 만큼 들어갑니다. 즉, 방어구 관통력에 따라 상대방의 데미지 감소율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방어구 관통력이 0% 일 때 50%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20% 라면 70% 들어가야 되는거 아닌가요?
아이콘 Nios (2009-11-05 13:4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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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Bombdrop // 네, 설명을 잘못 적어놨네요. 데미지 감소 효과가 30%로 줄어듭니다.
IrateMe (2009-11-05 15:25: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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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재미있어서 급합니다. 흐흐흐
왠지 중독만땅인 게임이네요.ㅎㅎ
아이콘 M.Bronzbeard (2009-11-05 17:41: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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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 능력치를 제외한 추가되는 능력치는 골드로 업그레이드 불가

현재 체력/방어/공격/공속 같은 기본 능력치는 골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만, 새롭게 추가되는 능력치는 골드로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능력치는 아이템에 붙는 옵션으로만 추가가 가능합니다.

뇨스님 잠깐만요 이제 공속도 살수있게되는건가요? --;
아이콘 에블로이르 (2009-11-05 23:03: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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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도전 당해도 전투의 문장이 나오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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