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4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BestBombdrop
작성일 2009-11-25 01:16:52 KST 조회 261
제목
크리플은 왜 이중으로 걸리죠?

몇 가지만 여기에 관한거 좀 언급할게요.


왜 크리플은 2중으로 걸리는가..


다른 버프도 역시 2중으로 걸리지 않음..


그리고 2중으로 걸려도 수치가 이상하네요.


쿨다운 50% 증가 2개가 걸리면 총 100% 증가입니다.


지금은 복리식처럼 되가지고 쿨다운이 총 125% 증가하네요.


비슷하게 데미지는 50% 감소 2개가 걸리면 0% 가 됩니다.


즉 데미지가 0 !!


이제 다른걸로 넘어가서


왜 커스는 지속시간이 있나요?


다른 버프는 영구 지속인데 유독 커스만 지속시간이 있네요.


공격 실패 33% 가 사기라고 말한다면 크리플은 더 말할 필요가 없겠네요.


마지막으로 공속 증가/감소를 제대로 표기햇으면 좋겠네요.


크리플이 공속 증가로 나오는데 공속 증가에 대해서 잠시 정리해보자면


버프 = 공속 증가 = 더 빨리 떄린다 = 쿨다운 감소

디버프 = 공속 감소 = 느리게 때린다 = 쿨다운 증가


크리플은 디버프이니 공속 감소 혹은 증가로 표현해야 합니다.


공격속도에 관련된 스킬 설명은 다 잘못됬다고 봐야겠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   아이콘 skyris   |   아이콘 죽은사람   |   아이콘 GarDoomForge   |   고담시시장   |   GoblinAlchemist   |   밴시
아이콘 skyris (2009-11-25 01:18:08 KST)
0↑ ↓0
센스 이미지
뭐 예전 언프때도 그랬고.. 공속은 아직 문제가 많죠...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09-11-25 01:18:12 KST)
0↑ ↓0
센스 이미지
ㄷㄷㄷㄷ..분석가 폭짱님
아이콘 [부릉이사령관] (2009-11-25 01:18: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정말 말이 안돼는 상황 ㄷㄷㄷ
아이콘 지간스쿠드 (2009-11-25 01:32: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워크로 확인해보니 공쿨 감소면 공속증가가 맞았네요.... 여태까지 자세히 안봐서 모르고 있었는데... 스킬정보에 공속을 공쿨로 바꿔야겠네요. 그런데 휴먼은 어쩔 수가 없을듯
GoblinAlchemist (2009-11-25 03:27: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kyris님이 현장감독 시슬네틀 크립에게 크리플 스킬을 시전합니다. (25 / 200)
네임드현장감독 시슬네틀 크립의 공속이 50% 증가하였습니다. (253 → 380)
네임드현장감독 시슬네틀 크립의 공격이 50% 감소하였습니다. (780~1170 → 390~585)



현인네크로님이 현장감독 시슬네틀 크립에게 크리플 스킬을 시전합니다. (25 / 200)
네임드현장감독 시슬네틀 크립의 공속이 50% 증가하였습니다. (380 → 570)
네임드현장감독 시슬네틀 크립의 공격이 50% 감소하였습니다. (390~585 → 195~292)

깎인거에서 또 깎이기에 0퍼가 아니라 총 75퍼 감소가 됨.. 어쨌든 QT화가 맞긴하지만.
아이콘 비요뜨 (2009-11-25 05:12:55 KST)
0↑ ↓0
센스 이미지
음 어떻게 하긴 해야되는데
아이콘 두렉2 (2009-11-25 05:38:33 KST)
0↑ ↓0
센스 이미지
멋지다
뷰티풀Alexandria (2009-11-25 08:17:42 KST)
0↑ ↓0
센스 이미지
야언이 야언이 아니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