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4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frozen_drone
작성일 2009-12-02 01:40:20 KST 조회 283
제목
다른건 모르겠고 정신력에 관해서는

제가 와우 하는 사람이라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마나 없는 클이 정신력을 노린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져.

심지어 마나 쓰는 캐스터/힐러조차 정신력 안올리는 클래스도 있는데...


위 글과 상관 없을지도 모르는 요점 : 다른 능력치를 가진 아이템 도입이 시급함여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ABA-탈론 (2009-12-02 01:41:27 KST)
0↑ ↓0
센스 이미지
정답!
아이콘 케나스아랫미르 (2009-12-02 01:42:22 KST)
0↑ ↓0
센스 이미지
역시 치명타/방숙/방막 등등이 나와야 하는 것인가
아이콘 [부릉이사령관] (2009-12-02 01:43: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방숙은 조만간 구현이 될 모양이던데 반숙이 뭔사요?
demilenos (2009-12-02 01:44:08 KST)
0↑ ↓0
센스 이미지
동감입니다~
frozen_drone (2009-12-02 01:47: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가 탱커만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방어 숙련 - 회피, 무기막기, 방패막기 확률 증가, 적의 공격이 빗나갈 확률 증가, 적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당할 확률 감소
아이콘 skyris (2009-12-02 01:48:16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런데 와우 시스템으로 만들면.. 분명히 이곳 과부하 걸려요.. 그래서 최대한 간단히 하자 하는 말임.
아이콘 iNov)toil (2009-12-02 01:48:22 KST) iNov)toil@Kalimdor (Lv.21)
0↑ ↓0
센스 이미지
와우를 안해서 모르겠지만.
지금 엑월상.. 정신력 효율이 매우좋은건 사실..
특히나 마나 있는 유닛에게 엄청나게 좋은건 사실..

마나 없는 클이 정신력을 노린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된다면..
정신력 관련 체력증가까지 붙어있을필요가 없으며
그렇게 따지면 여기저기 정신력 붙은템이 많은데..

마나 없는 유닛이 쓸 아이템에는 정신력 대신
다른 효율적인 능력치가 붙어있어야되는데 그것도 아닙니다.
frozen_drone (2009-12-02 01:49: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원래 정신력 효과중에 생명력 회복 있어여
그리고 다른 효율적인 능력치가 필요한 건 이미 본문에 적었음
아이콘 iNov)toil (2009-12-02 01:49:46 KST) iNov)toil@Kalimdor (Lv.21)
0↑ ↓0
센스 이미지
지금 마나쓰는 유닛중에 정신력 붙은템 끼면 무조건 효율이 좋습니다
와우는 정신력 안올리는 사람도 있는건
효율이 안좋을수도 있기 때문이겠죠
demilenos (2009-12-02 01:50:41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아이놉님, 마나 없는 유닛이 쓸 정신력 대신 다른 효율적인 능력치가 붙어있는 아이템
은 아직 안나왔고, 그걸 얼른 내놓아야 한다는 이야기지요.
아마도 와우의 밀리 메커니즘이 '너무' 정교해서 그걸 단순화하고자 고민하시는 것 같네요.
아이콘 iNov)toil (2009-12-02 01:50:49 KST) iNov)toil@Kalimdor (Lv.21)
0↑ ↓0
센스 이미지
뭐 곰같은경우는 모르겠지만요..
아이콘 hariyahon (2009-12-02 01:53:23 KST)
0↑ ↓0
센스 이미지
demilenos 전하, frozen_drone 님 /
와우도 엑월처럼 캐릭터들의 방어타입이 워3와 동일한가요?
frozen_drone (2009-12-02 01:54: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워3식은 아니고 그냥 판금/사슬/가죽/천이져
당연히 판금쪽이 방어력이 높구여. 천은 사제, 법사, 흑마(스펠캐스터들)
아이콘 iNov)toil (2009-12-02 02:12:01 KST) iNov)toil@Kalimdor (Lv.21)
0↑ ↓0
센스 이미지
정신력 자체가 모든클에 효과적이게 하려고 한거 아닌가요..
여태까지의 아이템 능력치 자체가..
광부의곡꽹이 추가 자체가 그런의도로 느꼈는데..
그래서 있는문장 털어서
쌍검끼고있는것도 팔고
비매지컬인데 정신력 +6되는 곡꽹이 사서 꼈는데

새로운 템 추가 하면 고자되네요....

문장소모를 적극 권장한다는 뇨신님말 듣고 걍 필요한거 지르고있는데.....
새로운 능력치 템 추가하면
걍 템 다 나올때까지 모은다음에 샀어야 되는거네요 뭐..
비매지컬은 문장 모으는게 진리인듯?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