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두렉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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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9-12-10 22:18:33 KST | 조회 | 379 |
제목 |
제가 생각하는 너프 대상및 그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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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정신력
-최대 마나회복량을 10이나 그 이하로 제한.
이건 아직 문장템이 시스템이 완성된게 아니라 이후 추가되는 문장템으로 마나를 소유하지 않은 캐릭들이 얼마나 강화될지 몰라서 현 상태로만 판단한 것입니다.
와우를 해본 유저들의 추측은 어떨지 궁금하군요.
2.부릉이
-아직까지 너프 되지 않았다는게 이상할 정도.
엑월 최고의 아머타입에 준수한 스탯까지...공성무기들 조차 고기차를 빼놓고는 같은 스탯이어도 겨우 잡는 유닛이죠.
건물아머 자체의 매직/피어싱에 대한 방어율을 65%에서 50%로 올린다던가, 부릉이의 공속을 250정도로 하향시켜야 하겠죠.
3.클러
-마나회복량이 10으로 제한된다해도 너무 강하죠.
그러므로 현재 리쥬에 적용되는 치유량 증가를 없애는게 좋을듯 합니다.
현재까지 나온 치유량 증가 효과템을 사용시 최대 9까지 증가되는데 이게 엄청나기 때문이죠.
리쥬가 1회에 12초간 지속인데 치유량이 9증가되면 1회에 108의 체력이 추가 회복됩니다.
리쥬를 7회 사용한다면 756의 체력이 추가로 복된다는 말.
치유량 증가를 없앤다면 지금처럼 사기적이진 않을듯 하군요.
4.네크로
-네크로 자체는 약하지만 크리플이 너무 강하죠.
공속과 공속 둘다 35%씩 감소로 하향해야합니다.
대신 이뮨인 유닛들에겐 속수무책으로 발린다는 문제가 있으니 언홀리 프렌지의 초당 데미지를 4에서 2로 낮추는 패치도 동반되어야 할듯하군요.
여기까지가 제 짧은 소견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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