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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GGHOT99[TarK]
작성일 2009-12-18 10:29:09 KST 조회 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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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피어싱을 이정도 패치 어때요?

피어싱이 건물 아머에게 데미지 35% -> 50%주는 것으로 상향하고

 

소형 아머에게 200% 주던 것을 150%로 하향.

 

대충 이렇게 건의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매직 데미지는 헤비에게 175%로 하향.

 

왜 25%뿐이냐고요?

 

 

 

 

헤비는 매직에게 밖에 추가 안받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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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담시시장   |   아이콘 skyris   |   아이콘 Adriel
[블랙레이븐] (2009-12-18 10:29: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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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필요없고 건물에 50프로만 있으면 만족.. 피어싱중에 극뎀이 없지 않나요..
아이콘 iNov)toiI (2009-12-18 10:30: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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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봤자 건물아머 잡기 힘든데..
확실히 잡을수 있는 패이트 아머나 잘 잡는게 나음..
아이콘 GGHOT99[TarK] (2009-12-18 10:30: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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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레이븐]///네?극뎀이라요? 추가 데미지가 가장 많이 들어가는거요? 그렇다면 그것은 소형.200%
[블랙레이븐] (2009-12-18 10:30: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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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기 힘들어도 이건 뭐 스탯차이 극복도 안되고 반피도 못 빼는 현실이 좀 암담하네요
아이콘 Celcious[XP] (2009-12-18 10:31: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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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릉님은 건물아머 자체를 노스킬 대체로 보고있는지라..

4티어의 너무 강한 공격력만 마이너스 시키면 될거같아요. 50~80쯤이면 되려나
CODG-탈론 (2009-12-18 10:3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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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면 훼릉이는 또 발끈하겟지,
자기의 유일한 장점 너프한다고,
그러므로 훼릉/부릉이에게 다이스갓의 저주를!
아이콘 iNov)toil (2009-12-18 10:31:10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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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뎀 300 넘고 그러신분 이야기하는거 아닌가 극뎀.
[블랙레이븐] (2009-12-18 10:31: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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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깐 피어싱중에 데미지 가장 많은 케릭이 뭐죠 - _-.. 그래봐야 얼마 안될텐데
아이콘 iNov)toil (2009-12-18 10:31:57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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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마 트롤남캐 걔가 가장 좋아요
그래서 수도 많을듯..
스킬이 괜찮음(버서커빼구요)
아이콘 GGHOT99[TarK] (2009-12-18 10:32: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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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레이븐]///확실히........갑자기 부릉이 까는 말이 되긴 하지만 건물 방어형태가 공성외에는 잡기가 힘드니까요.

공성 다음에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게 카오스인데 카오스 공격형태를 가진 유닛도 없고.

그 다음은 일반 70%면........말 다한 듯.
[블랙레이븐] (2009-12-18 10:33: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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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을 커버할만큼 아머가 좋은게 장점이긴 하지만.. 에휴 그냥 부릉이 키울까..
CODG-탈론 (2009-12-18 10:33: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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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어싱은 드라랑 윈라가 높은듯?
CODG-탈론 (2009-12-18 10:33: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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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로 부릉이는 까야제맛, 다이스갓의 저주가 함께하길!
아이콘 BestBombdrop (2009-12-18 10:3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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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를이릉 까세요.
아이콘 skyris (2009-12-18 10:35: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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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건물이 매직/피어싱에 강한것은 변경하면 건물 호구되니깐 어쩔수 없지만... 35%는 너무 깎는감이 있네요... 예전 엘룬 저주도 피어싱 매직에 25%만 주니깐 끝내 캐호구로 너프됐다만...

75&까지는 안바래도 50%정도까지는 올려야한다고는 생각합니다. 35%면 3분의 1인데. 이건 크리플 효과에요.
아이콘 블러드바이블 (2009-12-18 10:36: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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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릉이데미지를 50~90 정도로 하양한담에
지상 건물에게 (공성)150%로 하고
다른 건물아닌 지상유닛에겐 (공성)30%로 하고
공중 건물에겐 (피어싱)100%로 하고
다른 건물아닌 공중유닛에겐 (피어싱) 100%로 하게 해야한다고 생각합네다
CODG-탈론 (2009-12-18 10:37: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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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프랙님이나 훼릉이 2분중에 한분 와서 발끈한다에 1표
한분은 아마 엑월 때려친다고 하시겟지
한분은 아마 장점을 왜까냐고 하겟지
고로 부릉이는 까야제맛, 다이스갓의 저주를!
아이콘 BestBombdrop (2009-12-18 10:3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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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릉이까기는 1절만
아이콘 skyris (2009-12-18 10:3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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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ㄴ 공중 지상이 나눠지는것은 현재로는 불가능. 2티어때 가고일과 3티어때 호크의 예를 봐서. 공중 지상 나누는 것은 현재로선ㄴ 힘들다고 보이네요.
-세류- (2009-12-18 10:39: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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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리스//공격타입변하는건 가능하지않나요
그냥 기본 데미지 50~90정도 하고서
공중은 피어싱 지상은 공성으로 공격하게하는 식으로 하면 어떨까
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콘 BestBombdrop (2009-12-18 10:40: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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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릉이 때문에 지금와서 굳이 공중 지상을 분리해야하나..;;
아이콘 skyris (2009-12-18 10:40: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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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티어때 가고일이 공중에는 데미지가 100대로 나옸었고. 3티어떄 호크는 공중 지상 유닛에 따라 기술이 틀렸죠. 근데 구현이 안되었어요. 그게 은근히 버그가 많음.

사실 부릉이 배라지도.. 그거땜시 안했다고 보는게 옳다고 봐요.
CODG-탈론 (2009-12-18 10:40: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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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로 부릉이는 두고두고까야 제맛, 부릉이에게 다이스갓의 저주가 함께하길!
아이콘 Celcious[XP] (2009-12-18 10:4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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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지상 구분을 했던적이 있었구나.

구현 쉬울줄 알았는데 의외로 어렵나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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