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kyri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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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9-12-18 12:39:01 KST | 조회 | 323 |
제목 |
또 하나 제안. 묻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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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력 삭제하던가. 마나젠에서 체력젠으로만 고정시키고..
매지컬에게는 마나 업을 시켜주는게 어떨지 생각합니다. 당연히 비용은 엄청! 비싸게 하고...
곧 영웅티어가 나올텐데. 영웅공방 호구되면서. 이제 저티어 성자에서 넘어갈 이유가 적게 되어가고 있어요.
영웅이라면 화려한 기술이 중요할텐데. 마나 제한이 걸려벼리면. 또한 힐등에 비해서 영웅들 스킬은 마나 소비가 엄청 크죠...
그래서 마나 업글을 도입하는게 좋다고 보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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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이건 어떨까요? 숙련화 전문화를 없애고. 대신 마법에 단계를 나누는 거죠. 현재 미트웨건의 데미지처럼...
이건 나중에 영웅티어가 될때 필요하다고 보이는데...
예시 - 크리플(1단계) / Lv 12 필요 - 적의 능력치 25%씩 감소. 100초 지속, 125초 쿨다운
크리플(2단계) / Lv 25 필요 - 적의 능력치 30%씩 감소, 125초 지속, 150초 쿨다운
크리플(3단계) / Lv 40 필요 - 적의 능력치 35%씩 감소, 200초 지속, 225초 쿨다운
-> 1,2단계는 필작으로도 가능하게끔. 3단계는 노력이 필요하게끔.
이렇게 나눠본다면 현재 1:1 서치때나 골드 받을때 필요한 Lv이 다양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웅티어도. 기술 1,2,3 단계랑 궁극. 레벨 요구를 두는것도 좋다고 보이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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