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4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초잘난워든씨]
작성일 2009-12-22 14:13:57 KST 조회 336
제목
사실 위닥의 모든 재앙은 셔츠를 득템하면서부터 시작함

그 전까지는...


상성상 불리하면 거의 졌지요


근데 셔츠가 떨어지고


정신력이 플러스 11?인가 13인가..


되면서 갑자기 5초당 마나가 14씩 참


그리고 힐워 한번 쓰면


65씩 30초동안


그리고 10초만 버티면 또 씀


그걸 무한대로 하니 뭐 다 이김..


너무 길면 팅기고, 기자님 만나면 정벅(정신력 버그) 당해서 지고


그러지만 여튼... 그러네요 그 전까지만 해도 나를 자주 볼 수 없었는데


셔 ㅋ 츠 ㅋ 대문에..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이다이다4   |   Endless.Pain   |   아이콘 시험준비를하자   |   vianne   |   demilenos   |   아이콘 Adriel   |   아이콘 hariyahon
ABA-탈론 (2009-12-22 14:14:53 KST)
0↑ ↓0
센스 이미지
원흉은 아이템이군요 (?)
아이콘 두렉2 (2009-12-22 14:14:59 KST)
0↑ ↓0
센스 이미지
정신력의 마나회복량이 마나량에 따라 증가되어서 그러는거임.
위닥은 마나량이 높으니까
아예 정신력 1당 0.2~3으로 고정시키면 그렇게까지 사기는 아닐텐데
의사양반 (2009-12-22 14:15: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6연승 중입니다...
[초잘난워든씨] (2009-12-22 14:16:22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저는 40연승에서 정벅 떠서 졌음 기자님한테
Endless.Pain (2009-12-22 14:16:52 KST)
0↑ ↓0
센스 이미지
두렉님//같은생각...동감!

그리고 더욱더 좋은 아템이 나온다는 전제로 더욱더
마나 회복량을 낮추는거야...흐흐흐흐흐흐
ABA-탈론 (2009-12-22 14:17:03 KST)
0↑ ↓0
센스 이미지
탈론도 저 셔츠 먹으면 무한 사이클론 되는건가 (?)
[초잘난워든씨] (2009-12-22 14:18:14 KST)
0↑ ↓0
센스 이미지
지팡이 마저 사면 정신력이 37인가.. 되는데

정신력 곧 너프되니 이거 좀 두려워서 사기도 그렇고

지금도 너무 사기소리 들어서 사면 더 들을까봐 두렵고
ABA-탈론 (2009-12-22 14:19:09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 제 탈론도 정신력 위주이긴한데...너프되는거 봐서 사이클론 3연빵 정도로만 맞추고 올공 갈까 싶은...
demilenos (2009-12-22 14:24:11 KST)
0↑ ↓0
센스 이미지
마나회복이 그리 많다기보단...
스킬의 효과가 너무 좋고 지속시간에 비해서 쿨다운이 짧아서 문제라고 보이네요.
1. 힐링워드의 효과 너프.
2. 스킬들의 지속시간과 쿨다운 조정.
무한사용시 사기가 될 포제션같은 스킬은 지속시간을 너프합니다.
그렇지 못한 경우 쿨다운을 늘립니다.
정신력이 필요없다고 느끼는 매지컬(네크로)같은 경우 스킬을 지속시간 형식으로 바꿉니다. 45초지속 60초쿨 정도?
3. 위에서 손대지 않은 스킬들은 버.프.
ABA-탈론 (2009-12-22 14:26:04 KST)
0↑ ↓0
센스 이미지
사이클론이 확실히 5초쿨탐에 20초스턴이라 사기이긴한데 소비마나가 1ㅋ5ㅋ0ㅋ...
[초잘난워든씨] (2009-12-22 14:26:49 KST)
0↑ ↓0
센스 이미지
힐워도 나름 마나는 200이나 들긴함

그래도 사기지만
아이콘 두렉2 (2009-12-22 14:26:56 KST)
0↑ ↓0
센스 이미지
개인적으로 정신력 1당 마나 0.25 고정회복이면 적당할것 같은데
그럼 정신력 40이더라도 5초에 10회복임.
ABA-탈론 (2009-12-22 14:27:20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좋네염
[초잘난워든씨] (2009-12-22 14:28:09 KST)
0↑ ↓0
센스 이미지
ㅇㅇ 마나에 비례하게 하는건 뭔가 좀 부당함

클러한텐 구리고 위닥같은거한텐 좋고
ABA-탈론 (2009-12-22 14:30:3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보니 워3도 힘당 체회복과 지능당 엠회복이 있던거같던뎅... 그런식으로 바꾸면 좀 이상하려나요 -ㅅ-;
demilenos (2009-12-22 14:30:44 KST)
0↑ ↓0
센스 이미지
정신력으로 인한 마나 회복량은 템이 좋아짐에 따라 결국 올라갈겁니다.
지금 회복량을 너프한다 해도 나중에 또 너프 이야기가 나오겠지요.
그런 식의 밸런싱은 한계가 있습니다.
demilenos (2009-12-22 14:31:54 KST)
0↑ ↓0
센스 이미지
마나량에 비례한 회복이 문제라는 의견은 설득력이 아직 부족하다고 보입니다.
개발자 입장에서 이걸 꼭 바꿔야 한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것 같다는 말이죠.(사소한 수정도 굉장히 힘든 일입니다.)
아이콘 두렉2 (2009-12-22 14:36:55 KST)
0↑ ↓0
센스 이미지
앞으로 문장템이 얼마나 더 나올진 모르겠지만
정신력이 60까지 올릴수 있다면 마나회복량이 15회복까지 올라가니 문제가 될수 있죠.
하지만 그때가 되면 비 메지컬들을 위한 아이템(방숙,활과같은 원거리템,효율좋은 한손무기들)도 많이 나올텐데 지금처럼 메지컬들만 득세하는 상황은 없지 않을까요?

그리고 마나량에 따라 정신력으로 인한 마나회복량이 올라가는것은 정신력의 사기화에 한몫하는겁니다.
당연히 고정으로 바뀌어야죠.
Gyry.bomi (2009-12-22 14:37:29 KST)
0↑ ↓0
센스 이미지
수치를 적절히 조절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을것같은데..
ABA-탈론 (2009-12-22 14:38:37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면 워3 밀리 아이템처럼 XX초 쿨탐으로 마법 막는 아이템이 나올지도 모르죠...
[철저한워든씨] (2009-12-22 14:39:29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솔직히 매지컬이 그만큼 정신력에 올인하는만큼 비매지컬은 뎀지나 치명타 같은
공격 위주에 충분히 집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지금의 정신력은 사기이지만 두렉님 말슴대로 고정시킨 후 차후 문장템도 나오면서 밸런싱이 되면 비매지컬이 정신력맞춰서 손해본만큼 데미지 올린 비매지컬들이 매지컬 충분히 잡을 수 있지 않을까요
Endless.Pain (2009-12-22 14:40:06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근데 그 뎀지가 안나와.......ㅠㅠ
Endless.Pain (2009-12-22 14:41:09 KST)
0↑ ↓0
센스 이미지
비매지컬이 매지컬에게 엄청 우월한 뎀지를 가지기 위해선
매지컬이 쌍칼, 등 무기를 못들게 하는거 밖에 없는데

이건 쫌 아니다....
ABA-탈론 (2009-12-22 14:41:22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직은 아이템들이 초반이라 그럼. 아마 점점 갈수록 좋은게 더 나오겠지요 'ㅅ'...
ABA-탈론 (2009-12-22 14:41:59 KST)
0↑ ↓0
센스 이미지
매지컬은 쌍수랑 지팡이 제외한 양손무기 못끼잖슴 현재도.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09-12-22 14:42:04 KST)
0↑ ↓0
센스 이미지
매지컬 지금도 쌍칼 못 들지요...
아이콘 두렉2 (2009-12-22 14:42:20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미 한손무기인 갈고리검 두개와 활을 착용하면 데미지+67임.
메지컬은 서부몰락지대 지팡이+거품기면 43이고

앞으로 더욱더 강한 한손무기와 원거리 무기가 업뎃되고,정신력의 마나회복이 제가 말한 정도대로 너프된다면 엇비슷한 효율이 될것같습니다.
Endless.Pain (2009-12-22 14:42:45 KST)
0↑ ↓0
센스 이미지
양손무기 말하는게 아니라

한손무기 두게...........
껴지죠? 그렇죠???????
Endless.Pain (2009-12-22 14:43:10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구나................



인생 헛살았네.......................................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09-12-22 14:43:45 KST)
0↑ ↓0
센스 이미지
안 껴집니다

그리고 양손무기도 안 껴져요 지팡이 말고는
아이콘 두렉2 (2009-12-22 14:51:14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몇몇 스킬들의 쿨다운은 좀 늘릴필요가 있을듯.
특히 포제션
아이콘 두렉2 (2009-12-22 14:53:06 KST)
0↑ ↓0
센스 이미지
힐와도 쿨다운을 좀 늘릴 필요가 있겠음
demilenos (2009-12-22 14:58:27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 마나량이 정신력으로 인한 회복에 끼치는 영향은 굉장히 미미한데요.
아이콘 두렉2 (2009-12-22 15:04:49 KST)
0↑ ↓0
센스 이미지
메지컬들간의 불평등 문제도 크죠.
캐릭에 따라 정신력 1당 0.25이상의 회복량 차이가 납니다.
또한 지금까지 나온 문장템들의 추가마나를 합치면 대충 20은 되던데 앞으로 나올 추가 마나까지 합치면 50정도는 되겠죠.
마나량 450인 캐릭이 50을 추가로 얻으면 정신력 1당 0.45에서 0.5씩 회복되는겁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