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kyri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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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9-12-24 13:24:47 KST | 조회 | 299 |
제목 |
엉엉.. 어제 써놓은 매지컬 방안이 묻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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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playxp.com/xpworld/freeboard/view.php?article_id=1903854&page=5
어제 써놓은 매지컬 기술 세분화 방안인데.. 조금 묻혔군요..
베밤시같이 이런거 봐주는 분들도 답글 없고. 답글좀 달아줘요..
어제 달렸던 댓글에 대한 추가 의견설명.
1. 고렙 매지컬이 강해지겠죠. 대신 고렙 매지컬이 되려면 마나업등 일반 유닛에 비해서 엄청 높은 비용과, 능력치를 가져야하기 떄문에 충분하다고 생각했어요.
2. 기술을 레벨별로 모두 변수를 주게 되면. 일반 스킬에 비해서 너무 강해질까봐. 보통 기본마법 말고는 3단계로 나눴습니다. 근데 이것도 구현하려면 뵷신 뇨신 얼음왕관 못돌아요.
3. 비매지컬에 대한 기술 밸런스도 이것을 통해 맞춰지리라 생각합니다. 비매지컬의 기술에는 마나업을 안시켜주면 매지컬에 비해서 딸리게 되니깐요.
4. 스펠스틸은 3~5번으로 제한하게끔 마나 조정을 해야한다고 보입니다. 그래밨자. 마나업이 구현되면 피드백으로 인해 무조건 잡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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