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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Endless.Pain
작성일 2009-12-28 11:48:16 KST 조회 280
제목
문장템 공격력

데미지 100 기준으로 방어가 각각

50    75   25

100    85.71   14

150    90   10

일때 엄청난 효율을 보여주고 있지요

 

 

그래서 문장템의 뻥튀기 공격은 "당현"하다고 보이는데...

 

 

 

P.S. 문장템 뻥튀기 공격력이 없으면 서로 뎀지 안박히는 사태가...

뭐 이런거 땜에 공격력 뻥튀기는 참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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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출중한워든씨] (2009-12-28 11:48: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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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 달린 템점... 굽신굽신
아이콘 [부릉이사령관] (2009-12-28 11:49: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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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현'?
[블랙레이븐] (2009-12-28 11:49: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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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현" 하지요
아이콘 케나스아랫미르 (2009-12-28 11:49: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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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다른 스텟들도 좀 뻥튀기 됬으면 하는...

350개 폭군의 장화가 280개 살무사 로브모다 못하다니 이건 좀..
Endless.Pain (2009-12-28 11:51: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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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릉이 바이러스다.........흐그그긔
아이콘 [부릉이사령관] (2009-12-28 11:53: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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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좀 템이 나와서서 뻥튀기가 됬으면 좋겠네........
아이콘 hariyahon (2009-12-28 11:55: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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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로그가 짧아지는 것은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허나 공템으로 이를 해결하고자 하면 공속 느린 유닛일수록 그 손해가 막심합니다.
밸런스 역시 유지하기 위해서는 전체적으로 방업의 효율을 떨어뜨리느 것이 차라리 낫다고 생각합니다.

아 물론 그럼 상성관계도 새로 정리해야 하니 단기간에 손대야 하는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일단은 전투시간의 감소보다는 아이템의 다른 능력치를 보강하면서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우선이지 않나 합니다.
Endless.Pain (2009-12-28 12:02: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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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티어 공격력을

70~90대로 먼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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