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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elcious[XP]
작성일 2010-01-13 11:15:11 KST 조회 343
제목
커옵vs가시 계산결과

변수가 너무 많으면 복잡해서 자기자신과의 싸움을 가정하고 풀어봤음.. 

식은 어차피 복잡하니까 결과만 말씀드릴게요.



=> 생각보다는 괜찮네요. 상대 방어력이 60~130 사이면 커옵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커옵 이외의 방관템을 끼고 있으면 방어 범위가 130에서 올라갑니다.

최강솔로반지(방관 -30)를 끼니까.. 233 ???? 


뭘 또 잘못 계산한건가 -_-ㅋㅋㅋㅋ 아니면.. 저 솔로반지가 내것이었어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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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월-디스 (2010-01-13 11:17: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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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움을 가정하고 풀어봤음..
싸움을 가정하고 풀어봤음..
싸움을 가정하고 풀어봤음..

헐 손으로 에뮬을 ......!?
아이콘 Lichter (2010-01-13 11:18: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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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60~130 사이인 네임드전에서는 커옵이 확실히 좋은데. 보통 방어 150~200을 넘기는 훼신전에서는 방관이 효과를 많이 보지는 않는듯 해요.

200에서 180으로 떨어져도 데미지 증가 효과는 1%가 안되서 말이죠.
아이콘 Celcious[XP] (2010-01-13 11:18: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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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리고 페파도 방관이나 마찬가지니까 (계산이 맞다면) 방 140쯤 분들하고 서치될때쯤에 페파를 켜고 커옵 드는것도 좋아요.
엑월-디스 (2010-01-13 11:19: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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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돌리는 소서 위습은 방관 채우고 나머지는 이베, 흡혈, 가시 셋중 두개를 껴야겠네요 ㅠㅠ
아이콘 Celcious[XP] (2010-01-13 11:19: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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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산술식은 늅이한테 좋고 %식은 훼인한테 좋은거니깐요

무턱대고 높여달라고 해봤자 벨런스만 망가질거 같아요. 그냥 이정도가 딱?
아이콘 hariyahon (2010-01-13 11:20: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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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턴캐릭터나 자신보다 공속빠른 캐릭터 상대로 방관착용 시 계산해 보니까
가시만 못하던데...ㅜㅜㅜㅜㅜㅜㅜㅜ
개인적으로
차라리 본차임 가시끼고 서로 아이템 효과 상쇄시키는게 공속느린 캐릭터는
나을 듯 하네요.
현재 엑월은 소수점을 무시하고 반올림으로 계산해 버리니 방관이 본차임 효과를 앞서기는 힘들 듯...ㅜㅜㅜㅜ

난 방관 질렀는데.. 망...ㅜㅜㅜㅜ
아이콘 Celcious[XP] (2010-01-13 11:20: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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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저나 [최강 솔로는 난데 왜 반지 안줌!!!]
아이콘 BestBombdrop (2010-01-13 11:21: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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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술식이라기 보다는 절대값이라는 용어가 더 어울려보이는데
-탈론- (2010-01-13 11:21: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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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파 키면 3연속 사이클론이 2연속으로 줄어버려서... 현재는 못키네요 'ㅅ'...
아이콘 Celcious[XP] (2010-01-13 11:22: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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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른가.. -_-ㅋ
아이콘 skyris (2010-01-13 11:2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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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방관을 극대로 맞추면 60. 방어 200이라 가정하면. 방어도가 60떨어짐에 따라 입는 데미지는 3% 증가.

훼릉신정도의 데미지가 나와야 15데미지 증가라는 결론이 나오네요... 결국은 극방관에 데미지도 엄청 높아야 방관의 효과를 본다는 뜻.
아이콘 Celcious[XP] (2010-01-13 11:23: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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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숫점 데미지도 적용되지 않나.. 되야 방관효과가 제대로 적용되는데
아이콘 BestBombdrop (2010-01-13 11:2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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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방관을 극대로 맞추면 60. 방어 200이라 가정하면. 방어도가 60떨어짐에 따라 입는 데미지는 3% 증가.

이거 잘못 된거 같은데요. 20% 정도 증가입니다.
방어력 감소율이 얼마 떨어지나보다는 데미지가 얼마 더 막히는걸 계산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아이콘 Celcious[XP] (2010-01-13 11:30: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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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감이 3% 떨어진다는 뜻인가보군요.
아이콘 BestBombdrop (2010-01-13 11:31: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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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기까지만 읽으면 그렇게도 이해가 되는데 밑에 댓글보면
500 x 0.03 해서 나온 15.. 즉 3% 증가했다는 말로 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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