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kyri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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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1-17 22:18:40 KST | 조회 | 375 |
제목 |
저렙 유저에게 졌을 때 골드량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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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P월드 가상 1:1 골드 획득량
이겼을때 : 상대의 레벨 * 8 + 보너스 골드
졌을때 : 자신 레벨 > 상대 레벨 ==========> 자신 레벨 * 4
자신 레벨 =< 상대 레벨 =============> 자신 레벨 * 11
# 하위 티어는 패배시 20%의 추가골드를, 상위티어는 승리시 2%의 확률로 200%의 추가골드를 법니다.
# 1:1 시 1%의 확률로 보스몹(태연, C컵 닭둘기)가 등장하는데. 그때는 2배의 골드를 받습니다.
XP월드 가상 2:2 골드 획득량
이겼을때 = 아군 팀 평균 레벨 * 12
졌을때 = 아군 팀 평균 레벨 * 8
# 레벨 16렙이 안되면 아예 2:2, 3:3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렙업부터 하세요.
아. 이 글은 예전에 제가 써놓은 글의 일부를 뜯어냈어요. 그거에 대해서지요..
맨처음에 1티어가 열렸을때. 왜 지는편이 돈을 많이 가져가냐고 했을때 뇨신의 답변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돈이라도 많이 벌어서 따라잡아야지! 였죠. 그래서 1:1은 지는게 돈을 많이 벌었죠. 요즘 가상 연승 보너스가 생겼다지만. 그만큼 시간에 페널티를 받고요.
반대로 2:2가 생겼을때는 충격이었죠. 이게 이긴팀이 더 많이 받는단 말입니다? 그때는 레벨 평균이 15~25정도라서. 졌을때는 1:1보다도 못할떄가 가끔 있었습니다. 그래서 민폐논란과 일꾼 참여들에 대해 말이 많았었고. 결과는 15렙 미만의 골드 획득량 감소였죠. 뭐 그것도 악용하는 몇몇때문에 2:2는 16렙 레벨 제한이 생겼지만..
이제 문제는... 저렙에게 졌을시의 골드량이 지나치게 적다는 거에 있겠군요. 2:2에서 졌을때는 자신레벨(사실은 팀 평균 레벨이지만..) 의 8배, 1:1에서 고렙에게 졌을때는 11배의 골드를 법니다. 그렇지만 1:1에서 자신보다 아래 렙의 케릭터에게 졌을시에는 딸랑 4배죠.
그래서 훼릉이같이 연승이 많던가 질 상대가 고렙에 있을경우가 아니면 2:2를 말씀드리는겁니다. 2:2는 지더라도 자신 레벨이 있으니 팀원에게 손해는 안주거든요. 그렇지만 1:1을 할경우 적은 골드에 불만도 많고요..
제가 제안하는것은 저렙에게 졌을시 골드량을 현재의 4배에서 2:2 수준인 8배까지 올려달라고 하는 겁니다. 8배로 할 경우 고렙들의 혜택이 크다면 최소 6~7배로 올려주는게 좋다고 보이네요. 이제 상성이 매우 강해져서. 상성에게 질 경우가 많거든요..
특히 최상위권 패비아머분들은 동감하실거에요. 밑에도 매직, 위에도 매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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