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상 반말
59분이 되면 미리 시계창을 띄우고 스마이트 5인팟을 준비한다. 대부분은 사람들을 믿고 승인판을 안가지만 가끔씩 저스텟이 들어와 파티가 폭파되기도 한다 (방을 만든 사람과 나머지들은 심히 정신이 멍해진다)
스마이트 후 재빨리 그린스킨 방을 만든다vs 다른 팟을 기다린다로 나뉘게 된다. 이것도 역시 보통 비승인제지만 폭파되면 역시 암울.
훼신급이 아니더라도, 근성으로 스텟을 키웠으면 (나이트의 경우 체력 3500에 방어 100, 그리고 디피에스 150 정도??) 그린스킨 5인팟 까지는 커버가 가능하다.
하지만 두렉신/부릉신 등등 신이 아닌 평민들에게는 밴클 5인팟 만들기가 심히 꺼려진다. 결국 10인팟 만들고 싶은데 그럼 5인팟에 고스텟이 다 몰려서 자신팟은 2/10이 되고 정신이 또다시 멍해진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하리하횬님의 안전성이 높은 파티를 들어가는 방법이 있다. 비록 느리게 진행될지 모르나 신뢰도만큼은 확실하다. (본인이 분명 먼저 그린 영 파티를 만들었는데 하기자님 파티가 먼저 찼고 결국 난 파티를 해체했다. 안습.)
이제 영웅 팟. 현재 본인은 벤클리프 5인 영웅팟까지 무리하면 가능하지만 그건 조합이 좋을 때 이야기고, 결국 10인팟을 만드는데 결국 먼저 차는 10인팟은 하기자님 팟이다. 그러니까 일부로 파티를 만들지 않고 기다린다. 간혹 영스마 팟이 간간히 보이고 5인 영팟이 보이면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그리고 만약 영웅 스마 5인팟을 들어가는 순간 하기자님 팟이 나오고 영웅스마가 끝나면 하기자님 팟도 사라져있다.
그 후는 뭐 아무나*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