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
작성일 | 2010-02-06 21:26:22 KST | 조회 | 262 |
제목 |
현재의 실시간 처리 루틴 개발 상태
|
1. 실시간 전투 처리 프로그램 스스로가 메모리 사용량을 64MB 초과할 경우
프로그램 처리를 중단하도록 구현함
2. 데몬 로더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하여 실시간 전투 처리 프로그램이 중단된 것이 확인 될 경우
다시 실시간 전투 처리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도록 구현함 (이 처리에 1분 내외 소요)
3. 지속적인 메모리 누수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소스를 뜯어 고치고 있음.
초반에는 하나의 네임드 파티를 처리할 때 마다 2~10MB의 메모리 누수 현상이 보고되었지만,
현재는 200KB ~ 2MB 수준으로 누수 현상이 현저히 줄어 들었음.
4. 계속해서 메모리 누수 현상을 해결한 뒤에 11시 네임드 파티 전에는 본 서버 패치를 할 예정.
현재의 실시간 전투 처리 프로그램은 테스트 서버에서 본 서버 DB에 연결하여 진행하고 있기에
처리 속도가 다소 떨어짐. 처리량이 많이 발생하는 11시 네임드 리셋 전에는 본 서버 패치 해야함.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