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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Endless.Pain
작성일 2010-04-09 11:45:58 KST 조회 398
제목
1:1 도 2:2처럼 해줘요. 2:2 케릭 구려서 안되요

balance가 아직 맞지 않는 게임이라

티어간의 차이, 케릭간의 차이가 있는데

저티어, 구린 유닛들은

오래 하면 할수록 답이 없어져요.


오래해서 랭킹은 올라갔는데


1:1하면 발리고

2:2해도 발리고


극단적인 예로 토일님의 에콜이 있지요.

66아이콘iNov)toil3141,3971475710717


이 전적이 3페이지 ㅡㅡ

승률도 필작빨...




사실 저도 필작을 패작해서 2번이나 해서 지금 승률이 나오는거지

아마 pvp승률은 50%가 간당간당 할겁니다.

26아이콘Endless.Pain3667,1531440410687




왜 2:2는 


이겼을때 = 아군 팀 평균 레벨 * 12

졌을때 = 아군 팀 평균 레벨 * 8


이고 


1:1 은

이겼을때 : 상대의 레벨 * 8  +  보너스 골드

졌을때 :   자신 레벨 > 상대 레벨  ==========>  자신 레벨 * 6

               자신 레벨 =< 상대 레벨  =============> 자신 레벨 * 11


인가요?


1:1도 상대의 레벨이 아닌, "자신의 레벨"로 통일해주세요.


이겼을때 : 자신의 레벨 * 10  +  보너스 골드

졌을때 :   자신 레벨 > 상대 레벨  ==========>  자신 레벨 * 8

               자신 레벨 =< 상대 레벨  =============> 자신 레벨 * 12



이정도만 해도 1:1 할만할텐데....

너무 상향한거 같다고요?

이래봤자 한판 싸우고, 한판 지고 하니까 별 상관 없을듯 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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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10-04-09 11:47: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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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보다 렙 낮은 분들한테 졌을 때의 그 빡침이란...

진 거가 빡친게 아니라 돈이랑 부활시간이 빡침
Endless.Pain (2010-04-09 11:48: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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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은 이겨도 돈이 구려요. ㅡㅡ
그게 젤 짜증남


이겨도 돈이 짜다니, 이게 말이나됨?
지는게 돈을 더주네 ㅡㅡ
아이콘 BestBombdrop (2010-04-09 11:48: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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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 1.15.4 (2010-01-19)
- PVP 1대1 전투 변경 :
1) 패배시 "상대보다 레벨이 높을 경우" 골드가 기존대비 1.5배로 상승하였습니다.

강도높은 비판(?)하니 겨우 올라간거임 ㅇㅇ 원래 *4 였음 -_-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10-04-09 11:48: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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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구린거 : 자기보다 렙 낮은 사람한테 지는거

그냥그냥 : 자기보다 렙 좀 높은 사람한테 지는거

찝찝한거 : 이겼는데 자기보다 렙 높은 사람한테 진 거보다 돈 조금 받는거
Endless.Pain (2010-04-09 11:49: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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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할때 가장 돈을 많이 버는게

"졌을때 : 자신 레벨 =< 상대 레벨 =============> 자신 레벨 * 11"
이거인데. 이렇게 되려면.

1. 져야하고
2. 부활시간 기다려야 해요

근데 2:2에서 돈 가장 많이 버는 방법은

이겼을때 = 아군 팀 평균 레벨 * 12

1. 이기면 되요
2. 부활시간 없이 그냥 다시 넣어요.
3. 참 쉽죠?


1:1 패치가 시급함
Endless.Pain (2010-04-09 11:52: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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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은

1. 이긴다 = 돈이 많다
2. 진다 = 1:1에서 이겼을때와 같다 ㅡㅡ

1:1은

1. 이긴다 = 2:2에서 질때와 같다 ㅡㅡ
2. 나보다 저랭커에게 진다 = 돈이 적다. 레알 적다
3. 나보다 고랭커에게 진다 = 돈이 많다, 하지만 2:2보다 적다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9 11:59: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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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이겻을때 돈많이주면 상대적으로 승률 좋은캐릭만 좋은거 같은데
패했을때만 상향하는 편이 낫지 않을까요?
아이콘 BestBombdrop (2010-04-09 11:59: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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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결국엔 1:1 은 패작만 해라는거임?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10-04-09 12:00: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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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둘다 상향하면 좋겠는데...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10-04-09 12:01: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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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근데

졸라 좋은 캐릭이여도 진짜 연승 엄청 많이 하긴 힘들고
뭐 내 헌트같은건 1승도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그냥 둘다 상향하는게 더 좋은거 같음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9 12:03: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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졌을때는 부활시간때문에 더 많이 받는거고 이기면 연승 보너스도 있으니 이겼을때 너무 많이 받으면 승률 좋은캐릭은 지금 2:2보다 훨씬 돈 벌기 쉬어 질꺼 같은데?
아이콘 BestBombdrop (2010-04-09 12:0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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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차리 지고 부활하는게 낫지
체력이 5000 이면 25% 회복되도 회복하는데만 5분인데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9 12:05: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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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겼을때 *10이면 제경우만해도 420원인데 적절히 연승 끊어가면서 서치 시간 조절하면 하면 지금 2:2보다 훨씬 많이 받을꺼 같은데 부릉신은 진짜 많이 벌듯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10-04-09 12:06: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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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헌트같은 개잉여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

뭐 여기서 엔페님이 제시한 수치는 일단 예시이고
그냥 일단은 1vs1의 전폭적인 상향이 필요하다는 그런 얘기임 시파님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10-04-09 12:07: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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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한 2vs2를 졸라 해대는거랑 1vs1을 해대는 거랑

돈이나 경험치는 비슷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겁니당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9 12:08: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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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두 1:1상향은 필요 한데 이겻을때 보단 젓을때를 상향 해야 될꺼 같아서 드리는 말씀

이겼을때를 너무 상향하면 승률 좋은 캐릭만 좋아지니까 ㅎㅎ
아이콘 BestBombdrop (2010-04-09 12:14: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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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부릉이 때문에 이겼을 때 상향을 안 한다는건 부릉이 문제지
부릉이 때문에 다른 1:1 유저들이 상향되야할 걸 못 받는건 말이 안 됨
아이콘 세류- (2010-04-09 12:16: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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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2:2 없애고

파티 시스템을 만들어달라고 하지여
아이콘 뉴비현덕 (2010-04-09 12:16: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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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승보너스가 있어도 늘어나는 시간땜에 연승하면 오히려 더 안벌리는거 같던데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10-04-09 12:18: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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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맞어 연승 시간 ㅡㅡ

그거 줄긴 했는데... 그래도 긴거 같음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9 12:18: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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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러니까 적절히 끊으면 되죠
아이콘 [친절한워든씨] (2010-04-09 12:19: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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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_ㅇ...

연승하는걸 왜 굳이 끊어야 돈이 더 많이 벌 수 있는 시스템이여야함..
요즘은 연승도 힘든데 연승하면 확실히 뭔가 더 그냥 한 번 지고 이기고 하는것보다
이득이 있어야 정상인거 아님?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9 12:23: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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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게 맞긴 한데 그렇게 되면 승률 좋은캐릭이란 나쁜 캐릭 밸런스가 안맞게 되니까
지금 이렇게 된거 같은뎅
아이콘 BestBombdrop (2010-04-09 12:29: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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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률 좋은 캐릭을 견제하기 위해 연승을 추가하기 보다는 캐릭을 너프해야되는거 아님?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9 12:29: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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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게 정답이지만 어렵고 시간도 많이 걸리죠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9 12:54: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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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효율이 앞서는건 사람 많은 네임드 전후 시간대지 그밖에 시간에 어설프게 3~4명
있으면 가상캐 불러오느라 3~4분씩 걸리고 가상캐로 저렙 나와서 지면 받는돈 안습이고
게임끝나면 상대방 부활하는시간동안 가상캐릭 기다리느라 또 3~4분씩 대기하공
Endless.Pain (2010-04-09 13:06: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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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먹고온 사이에 활발한 토론이...
즐겁게 읽었는데

정작 뇨봇신님을 읽어봤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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