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4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회색의검
작성일 2010-05-24 18:10:22 KST 조회 251
제목
근데 고렙이 되면

pvp가 위주가 되는데


패비아머나 몇몇 상성 매우 안좋은 케릭들은


상대적으로 성장이 매우 느려질거 같은데


아니 골드 신경 안쓰면 렙은 빨리오르는거려나요...


연승이 거의 안나올테니(....)


역시 중요한건 훼력...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릉아] (2010-05-24 18:25:58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겼을때 : 상대의 레벨 * 8 + 보너스 골드

졌을때 : 자신 레벨 > 상대 레벨 ==========> 자신 레벨 * 6
자신 레벨 =< 상대 레벨 =============> 자신 레벨 * 11


1:1의 금보상 계산식입니다.
아이콘 [릉아] (2010-05-24 18:28:14 KST)
0↑ ↓0
센스 이미지
2:2 3:3 도 계산식이 있으니 게임정보 가셔서 살펴보시고

근본적으로 말하면 pvp 보상 금 계산 빼면

레벨이란 숫자 자체가 무의미한 편입니다. 레벨업시 오는 캐릭의 성장도 체력 +5 끝


현재 기록되있는 래더 랭킹 페이지에서 스탯에 어울리는 레벨을 가지고 싶으시면

훼력 말고는 답이 없을 듯 하고요. 필작 끝나는 시점부터 pvp로만 올라가는거죠


그외에는 저처럼 고의적으로 레벨링을 해두는 케이스가 있습니다만

두 가지 케이스 모두 2~3분마다 꼬박꼬박 클릭을 한다는 가정을 하지 않을거면

어차피 무의미해지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훼력과 캐릭터 대기 풀렸을때 누가 한번 더 많이 누르는가가 중요해짐
아이콘 회색의검 (2010-05-24 18:28: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연승보너스는 저기서 뭐 없나요?
아이콘 [릉아] (2010-05-24 18:30:42 KST)
0↑ ↓0
센스 이미지
연승보너스는 그냥 금을 추가로 받음

레벨이 높을 수록 다이스의 범위가 올라가기 떄문에 (최저선도 올라감)

효율이 좋아지겠지만.. 스탯이 안받쳐주면 어차피 연승은 끊기겠죠


현재 사실 어느정도 레벨+스탯 되신다는 고렙분들도
연승 보너스를 생각하시면서 pvp를 하시는 분은 아무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기고 지는 자체가 따지고 들기가 매우 무의미한 편입니다.

그냥 금을 벌기위한 수단일 뿐이지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