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4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Retro[PREV]
작성일 2010-06-22 17:15:58 KST 조회 262
제목
물어볼게있어요
* 전투중 캐릭터 적용수치

   - 방어도 | 정신력 | 치명타 | 치유량 증가 | 관통도
   - 관통도에 따른 데미지 증가율

 

 

여기서

 

정신력, 치명타, 치유량 증가, 관통도는 뭐죠?

 

그리고 아이템에 보니까 방어 숙련도 도 있던데 그건뭔가요?

 

그리고 이런정보는 어디서 알아야되는거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진유온 (2010-06-22 17:16:17 KST) JinYuOn@Kalimdor (Lv.0)
0↑ ↓0
센스 이미지
Hao Hao :)
아이콘 Retro[PREV] (2010-06-22 17:16:44 KST)
0↑ ↓0
센스 이미지
헬로
아이콘 Retro[PREV] (2010-06-22 17:18:44 KST)
0↑ ↓0
센스 이미지
확장 능력치
정신력: 0
적중도: 0
치명타: 2 (5.4%)
가속도: 0
탄력성: 0
치유량 증가: 0
숙련도
방어구 관통력: 0
무기 숙련: 0
방어 숙련: (0%)
회피: 0 / 막음: 0
이런게있네요



이게...각각 무슨 수치를 나타내는건지 모르겠어요
아이콘 글러먹은쓰레기 (2010-06-22 17:19:16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루디 (2010-06-22 17:19:35 KST)
0↑ ↓0
센스 이미지
방어도 = 300당 방어 1 증가, 299고 뭐고 얄짤없음
치명타 적중도 = 말그대로 치명타 적중률
치유량 증가 = 에센스 오브 블라이트같은 힐링스킬 치유량 증가
방어구 관통 = 50이상의 방어에게 방관만큼 방어 감소(커럽션 오브)
아이콘 루디 (2010-06-22 17:20:03 KST)
0↑ ↓0
센스 이미지
방어 숙련도는 회피율에 영향
탄력성? 구현안됨
가속도? 구현안됨
정신력 - 마나회복에 영향
아이콘 Retro[PREV] (2010-06-22 17:21:0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글러먹은 쓰레기님이랑 루디님 감사합니다. 도움이됬어요.
아이콘 Retro[PREV] (2010-06-22 17:21:2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런데 하나만 더 물어보자면 무기숙련은 뭔가요?
아이콘 글러먹은쓰레기 (2010-06-22 17:23:50 KST)
0↑ ↓0
센스 이미지
그것도 미구현인듯 ..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