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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ariyahon
작성일 2010-07-16 03:45:35 KST 조회 282
제목
체력업 차등 적용에 대하여, 그리고 개인적인 바램

저티어 = 공속 빠른 캐릭터가 아니기 때문에 티어에 따른 체력업 차등 적용은 적절하지 않은 듯 합니다.

차라리 늘 문제가 많은 공속과 관련하여 공속에 따른 체업 차등적용이 더 낫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공속에 따른 공격력 차등적용도 좋지만 그 폭 혹은 기준값도 수정이 필요하지 않나 합니다.



개인적으로 바램이 더 있다면

(이는 밸런스와는 무관한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 공격력 업에 따른 평균 데미지가 너무 높지 않나 합니다.

공속 100에 대하여 공격력 +1 ~ 공속 200에 대하여 +2 정도가 좋지 않나 합니다.

다같이 500 -1000 사이의 데미지를 갖고 있으니 수치에 대한 감이 좀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 전투시간이 너무 짧아서 전투결과가 안정적이지 못합니다.

치명타와 회피에 의존하는 경향이 큽니다.

사이트에 대한 부담이 크지 않다면 전투시간이 100 - 150초 사이가 적절하지 않을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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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파시파에 (2010-07-16 03:58: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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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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