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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rkness
작성일 2010-07-23 21:15:03 KST 조회 411
제목
사기 케릭들을 중산층화.스킬개선안.

휴먼



2티어

 

 

풋맨:건드릴 필요가 굳이 없는거 같아요..약하잖아요..?(썩좋은 밸런스킬은 아니지만..약체니까..)

 


디펜드:피어싱 데미지 50% 감소,피어싱 데미지 30% 반사.(영구 지속)

 


프리스트:스킬별로 %와 수치가 공존하도록 바껴야 한다고 봅니다.힐같은 경우는 여기에0.8%정도..?추가하면갠춘할듯

 


힐:자신 또는 아군의 체력을 15 회복 시킴(마나 5소비,쿨타임 2초)

 


이너파이어:프리스트 또는 아군의 공격력을 10%증가시키고 방어력을 5 증가시키고 마나를 200 증가시킴(마나 75 소비,영구지속)이거 사랑합니다.

 


플라잉 머신:

 


플렉 캐논:공격력이 6 증가한다.(업그레이드 형식)음..%15퍼로 증가

 


플라잉머신밤:초당 25의 데미지를 준다.(지속시간 2초 쿨타임 14초)이건 제가 건드리기 뭐합니다 모르겠음..

 


3티어



모탈팀:

 

 

프레그먼드 샤드: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20% 증가 합니다.(업그레이드 형식)갠춘한듯..?댓글 부탁드려요

 


소서리스:

 


슬로우:공격 속도를 30% 증가 시킵니다.(30% 느려집니다.)[영구 지속,마법이뮨 통과,마나 50소비]

 


소서리스 숙련화:체력 50 증가 방어력 5증가 마나 100 증가(업그레이드 형식)

 


소서리스 전문화:체력 70 증가 방어력 5증가 마나 150 증가(업그레이드 형식)

 

 

 

인비저블리티:상대방을 8초간 스턴시킨다.(마나 50소비,쿨타임 30초)음..댓글 부탁합니다.

 


폴리모프:상대방을 6초간 스턴시킨후 아머 타입을 헤비로 바꾼후에 방어력을 10 감소시킨다.(마나 200소비,쿨타임 45초 지속시간 20초[아머가 헤비가 되고 방어력이 -10 감소가 20초 동안 지속])건드릴 필요없겠죠..?

 


드레곤 호크:

 


에어리어 세클:상대방을 15초간 스턴시키면서 10초 동안 10의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준다.(마나 50소비 쿨타임 30초)

샤클의 마나소비 쿨타임을 줄이고 도트뎀 증가 평타 뎀지25%하락.이정도면 갠춘하지않을까요..걍 제생각이라

댓글 부탁해요
4티어




나이트:

 

 

동물 전투 훈련:체력을 10% 증가시킨다(업그레이드 형식)6.85던가?그랬던거 같은데 다시 돌아왔나여?

 

 

스펠 브레이커:

 


스펠 이뮤니티:모든 스펠을 차단한다.(업그레이드 형식)

 


피드백:공격할때 마다[단 공격 당하는 상대는 마나가 있어야 함] 마나와 체력을 20씩 깎는다.(업그레

이드 형식)이뮨에 안통하도록 수정.

 


스펠 스틸:이거 버그라서 배워봣자 상관없음.그냥 대인 디스펠이더군요...

 


그리폰 라이더:

 


동물 전투 훈련:나이트랑 효과가 같다.

 


스톰 헤머:공격력을 10% 증가시킨다(업그레이드 형식)음..10%확율로 0.5~1초 기절추가 어때요?(얜날조류아니었나)
오크

 


2티어


그런트


버서커 스트랭스: 체력100증가, 공격3증가, (업그레이드)
                        30레벨까지 매 5레벨마다 체력+100 / 공격력+3 추가공격력이 낮은거같아요 10%로하고 렙업당

증가는 업애주세요..HP도6.85는 이넘에게로 업당증가도 없애주세요..왠지 그게맞는거같다는덧..

 

디몰리셔
 
버닝오일: 적 전체유닛 대상(스킬,매직이뮨에 안통함)음....건드리고싶으나..건드릴수가없음..댓글점..
              초당 데미지 10 + (20~40레벨, 2레벨 마다 4씩 증가)

코도비스트


워 드럼: 아군 전체 공격10%증가(버프)음..30%정도는 줘야하지않을까요..?


디바우어: 5초간 스턴(스킬)(쿨 30초)초당상대체력 0.2%뎀지추가 어때요..?


3티어


레이더


인스네어: 8초간 스턴(스킬)(쿨 25초)음..이건 쿨좀줄여야하지않을까요..?지속을 늘리던지''9.5초정도로.

 


헤드헌터


리제너레이션: 초당 체력 4 회복(업그레이드)업당1회복 증가 추가하면 좋을듯..


스틸 레인지드 웨폰: 0~ 35레벨 까지 매 5레벨마다 공격력5씩 증가(업그레이드)버서커 아직없지만 나오면 패망이니

공격증가25%에 버서커 사용시 공격증가35로증가..
숙련화: 체력 400증가, 공격 10증가(업그레이드)
 
전문화: 無, 현재 불가능(업그레이드)
 
버서커: 공쿨 50%감소, 40%추가데미지 입음, 공격 10증가, 체력 200증가(4티어 업글, 전문화 필요)

 


위치닥터


숙련화: 체력 50증가, 방어 2증가, 마나 100증가(업그레이드)


전문화: 체력 70증가, 방어 3증가, 마나 150증가(업그레이드)


힐링워드: 초당 체력 2%회복(30초 지속, 쿨 40초,마나 200소비)음..1.8%로하고 기본100에 렙당5씩추가하면..?


센트리워드: 자신의 공쿨10%감소(영구지속,쿨 15초,마나 50소비)


스테이시스 트랩: 9초간 스턴(적 전체)(쿨 10초, 마나 50소비)스턴7.5초로 가는것이..

 


트롤 뱃라이더


고블린 쉐퍼: 적 하나에 500+민뎀*7의 데미지(적 아머에 데미지 감소)(쿨 20초)음..3초간 행동 불능 뎀지는 그냥

뎀지*14~15편차를 크게 뒀으면 좋겠네여..기본뎀지500은 250에서 시작해서 렙업당 100까지 줄어들게..
리퀴드파이어: 초당8데미지, 공쿨 80%증가(적 전체,영구지속, 건물아머 전용)음..


4티어


타우렌


펄버라이즈: 입힌 데미지의 2배 데미지를 입힌다.(업그레이드)(확률 25%로 추정)0.3초스턴 추가했으면 하네요

 


샤먼    건드리기 어려워요 댓글을 사랑합니다~~^^


퍼지: 공쿨 10%증가(영구지속, 마나 50소비)


블러드러스트: 공쿨 40%감소(영구지속, 마나 40소비)


라이트닝쉴드: 초당 15데미지(적 전체)(20초 지속, 쿨 1초, 마나 150소비)

 


윈드라이더


인베놈드 스피어: 초당 11데미지(스킬)(25초 지속, 쿨 40초)이놈은 또 어떻게 건들여야 잘한것일까요;;
언데드

 

2티어


구울


프렌지: 공쿨20%감소(업그레이드)음..좀비아닌 구울이니까 마법저항이라는 신생스킬 줍시다(디버프 50퍼로 안걸림

마법스킬뎀지 50%로 감소..워3하시는분들은 쓰론에 이게 나오길 간절히 바라실듯..)


네크로멘서


언홀리 프렌지: 해당 유닛 공쿨75%감소, 초당4피해(버프, 영구지속, 마나 50소비)쿨 지속 추가..


크리플: 상대방 공속 / 공격력 40% 감소(스킬, 영구지속, 마나 175소비)이것도 쿨지속 추가..

 


옵시디언 스테츄


에센스 오브 블라이트: 아군 전체 체력 20회복(스킬, 쿨 1.5초, 마나 20소비)10번 밖에 못쓰잖아요..옵시 업당5추가

%회복은 2.25어때요?


3티어

 


미트 웨건


디지즈 클라우드: 해당 적 초당 피해량 3 + 자신의 레벨 * 1.5 (스킬, 영구지속)

 


밴쉬


커스: 해당 유닛 공격실패확률 33%증가(디버프, 쿨 30초, 60초지속, 마나 40소비)


안티 매직 쉘: 모든 스펠 차단(업그레이드, 마나 75소비)


포제션: 15초 동안 공격 받지 않음(버프, 쿨 20초, 15초 지속, 마나 75소비)음....이건..음....쿨지속 5초씩 줄이고

마나소모100으로 증가..?이것도 아닌거같은데..제가 건드릴게 아닌가봐요..(썩잘건든건 없겠지만..)
숙련화: 체력 50증가, 방어 5증가, 마나 100증가(업그레이드)


전문화: 체력 70증가, 방어 5증가, 마나 150증가(업그레이드)

 


디스트로이어


마나 재생: 매 초당 마나 3씩 감소(업그레이드, 기본)


디바우어 매직: 적 유닛중 한명의 버프 하나를 없애고 체력50,마나75를 회복시켜준다....(버그)(스킬, 쿨 7초, 기본)


전멸의 오브: 적 유닛 1기에 스펠데미지 입힘(민뎀+20~30 추가데미지, 적 아머에 따라서 깎임)(스킬, 쿨 1초, 마나 25소비)공격시 발동으로 변경 적전체 데미지 추가뎀증은 자기공격력을 그대로..2배화로 하는거죠..

 


4티어

 


프로스트 웜


프리징 브레스: 해당 적 유닛 공쿨 10%증가(디버프, 쿨 2초, 6초 지속)5초지속 쿨없이 공격시 발동..칠링효과..

적 공쿨 25%감소 적 전체 칠링 데미지는 한기만..?데미지는 주변으로 50%주고 대상만 100퍼가 좋을듯..

도트데미지렙당0.45만 주죠..건물아머에게만 맞을때마다0.5초간 행동 불능.어때여..?
어보미네이션


디지즈 클라우드: 해당 유닛 초당 6데미지(디버프, 쿨 10초)어보미 디지즈는 상향해야겠죠..?댓글점..

 


크립트 핀드


웹: 해당 적 유닛 12초간 스턴(스킬, 쿨 26초) 가장이상적인듯..쿨30초로하고지속을13.5초 가 좋을듯..

아니..쿨을 줄이고 지속도 줄이는게 나을거같네여..쿨..냅두고..지속..10.3초 ㄱㄱ
나엘

 

2티어

 


아처

 

엘룬의 축복: 피어싱 데미지 40%감소, 매직 데미지 50%감소(업그레이드,기본)이것도 건드리기 어렵긔..

 

마크맨쉽: 공격 3증가, 체력 35증가(업그레이드)공격력 증가 7.8% 체력증가 5%

 


페어리 드래곤

 

페이즈 쉬프트: 피격시 2초간 게임상에서 사라짐(업그레이드,기본)

 또 어려운거 나왔어요..헬프..ㅠㅠ

마나 플레어: 적 소비마나의 3배 데미지를 입힌다.(업그레이드)

 


3, 3.5티어

 


클러

 

로어: 아군 공격력 25%증가(버프,기본,쿨 35초, 22초 지속, 마나 100소비)

 

리쥬버네이션: 초당 30씩 체력회복(버프, 12초 지속, 마나 125소비)

 

숙련화: 마나 150증가(업그레이드)

 

베어 폼: 방어 2증가, 공격력 20%증가, 체력 10%증가(스킬, 마나 25소비, 숙련화 필요)

 지금까지 나온 공격력 체력 증가중 가장 이상적이지요..로어도 마찬가지 이놈은 쾌적하다고 보여집니다.


글레이브 쓰로워

 

보팔 블레이드: 공격력 30%증가(업그레이드)더...증가해줘야 하지않을까요..?이거 있어도 약하다던데..

 45%어떠세요..?흥정좀 합시다..


탈론

 

페어리 파이어: 해당 유닛 방어력 6감소(디버프, 기본, 영구지속, 마나 45소비)

 

사이클론: 해당 유닛 20초간 스턴(스킬, 쿨 5초, 마나 150 소비)

 

숙련화: 체력 50증가, 방어 5증가, 마나 50증가(업그레이드)

 

전문화: 체력 70증가, 방어 5증가, 마나 70증가(업그레이드)

탈론은 사기라고하지만 턱걸이군요.마나 효율이 그렇게 좋은것도아니고 전문화 마나증가도 30이나적고

스킬들의 마나소모량도 큽니다.이상적인 매지컬의 모습인듯... 


4티어

 


마운틴 자이언트

 

레지스턴트 스킨: 모든 스펠 차단(업그레이드,기본)

 

하드스킨: 방어 10증가, 받는 피해량 (20 + 레벨 * 1) 감소, 최소 데미지 10 (업그레이드)그냥 방업20%증가.

 

워 클럽: 건물아머에 35추가데미지, 언아머와 영웅아머에 50추가데미지(업그레이드, 방어력에 따라 추가데미지 감소)렙업당 35추가데미지..렙*35보니까 추뎀이 너무약한듯 싶더라구요.방어영향 안받는 데미지로 주죠..

 


드라이어드

 

스펠 이뮤니티: 모든 스펠 차단(업그레이드, 기본)

 

슬로우 포이즌: 해당 유닛 초당 7데미지, 공쿨25%증가(디버프, 쿨 20초, 8초 지속, 마나 20소비)

 


키메라

 

코로시브 브레스: 건물아머에 200% 추가데미지(업그레이드)콧 풔~ㅇ상대 방어12.3%감소 적전체디버프로 걸림

도트데미지 렙업당 0.65만 줍시다..먹고 살아야죠..캐늅늅의 잡소리입니다.댓글로 토론하면 점점 최적화에

가까운 수치가 나오리라 봅니다..그걸 정리하면 피드백에 올리는 순간 업데이트 할수있는 자료라고 할수있는

수치가 나오길 기대하면서..간간히 올려보겠습니다.우리 토론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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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kyris (2010-07-23 21:18: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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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히 말해서. 깔게 너무 많아서 답변 안하도록 하죠.
아이콘 arkness (2010-07-23 21:18: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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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웅..그러시면 아니되시와요
아이콘 skyris (2010-07-23 21:19: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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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사기라 불리는것은 전혀 안까이고. 도리어 말이 많은게 버프되며. 만약 너프가 된다면 벌어질 상황들을 생각 안하고 수치놀이만 하자는지 이해가 안감.
아이콘 iNov)toil (2010-07-23 21:25:30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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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읽다가
플렉 캐논:공격력이 6 증가한다.(업그레이드 형식)음..%15퍼로 증가

여기서부터 안읽었음
아이콘 arkness (2010-07-23 21:25: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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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말많은 애들 버프시켯나요..누구누구죠''사기라는 애들..저는 깐다고 깐건데..잘몰라서..누가
알려주셔야..
아이콘 arkness (2010-07-23 21:26: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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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토일님 나온 계산은..?
아이콘 skyris (2010-07-23 21:26: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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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니깐 알아서 스왑하세요.

1. 플머 - 현재 좋은 스탯인데 %형 스킬을 주자고요?
2. 소서리스 - 소서리스가 왜 논란인지를 인지 자체를 못하고 있음.
3. 스펠뷁 - 스펠 스틸 수정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버그드립?

4. 코도 - 워드럼 30%? 30% 떄렸을때 DPS 증가가 얼만지 기억 안남?
5. 위치닥터 - 위치닥터의 문제점은 알고 계신가요?
6. 쉐퍼 - 이미 사기성인데요? 쉐퍼의 저 데미지는 방어가 150때 90% 수렴할때 기준입니다만. 지금은 90%가 410이죠?
7. 타우렌 - 왜 타우렌이 근접 패비중에서 탑 2인지 모르시나요?

8. 구울 - 구울에 매직이뮨? 참나...
9. 네크 - 지속시간 주면. 네크 마나통은 어떻게 하실래요? 무조건 칼질한다고 되는게 아님. 뒤를 좀 봐요.
10. 밴시 - 포제션을 버프하자고요?
11. 핀드 - 웹은 크리플과 동급인데 겨우 1% 깎자고? 근데 왜 크리플은 너프해요?
12. 프웜 - 이건 건드리기 너무 복잡

13. 글쓰 - 글쓰가 젬병인거지 보팔은 더욱 버프 필요없음.
14. 탈론 - 사이클론의 문제가 왜 있는지 인지 자체가 안되어있음.

여기까지.
스칸듐 (2010-07-23 21:2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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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웃음만 ㅎㅎ
아이콘 iNov)toil (2010-07-23 21:32:10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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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왕님말에 덧붙여서

스톰 헤머:공격력을 10% 증가시킨다(업그레이드 형식)음..10%확율로 0.5~1초 기절추가 어때요?(얜날조류아니었나)

10%뻥튀기도 충분히 좋은스킬인데.. 스턴까지 주자구요?

레이더


인스네어: 8초간 스턴(스킬)(쿨 25초)음..이건 쿨좀줄여야하지않을까요..?지속을 늘리던지''9.5초정도로.
인스네어 충분히 좋은스킬인데요..
다른 스턴이 사기지 인스네어가 구린건 아닙니다.
아이콘 arkness (2010-07-23 21:35: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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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플머 - 현재 좋은 스탯인데 %형 스킬을 주자고요?강한거였군요..그냥 내둬요..
2. 소서리스 - 소서리스가 왜 논란인지를 인지 자체를 못하고 있음.네..그렇습니다..알려주세요..ㅠ
3. 스펠뷁 - 스펠 스틸 수정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버그드립?이거 복사해와서그래여 옆에 디펠이라고썻는데..ㅠㅠ
4. 코도 - 워드럼 30%? 30% 떄렸을때 DPS 증가가 얼만지 기억 안남?그럼..17.5%그떄 공격 몰라욤;;
5. 위치닥터 - 위치닥터의 문제점은 알고 계신가요?음..힐워 나름 너프한거고 나름 너픈데..
이럴까봐 알려달라고 하는거에요..ㅠㅠ
6. 쉐퍼 - 이미 사기성인데요? 쉐퍼의 저 데미지는 방어가 150때 90% 수렴할때 기준입니다만. 지금은 90%가 410이죠?음..!?그런데 디피증가는 개털이라고들 하셔서..충분히 쎈거군요..
7. 타우렌 - 왜 타우렌이 근접 패비중에서 탑 2인지 모르시나요?네..몰라요..ㅠㅠ
8. 구울 - 구울에 매직이뮨? 참나...음...왠지 약해보였..뭐가문젠지 알려주세여OTL
9. 네크 - 지속시간 주면. 네크 마나통은 어떻게 하실래요? 무조건 칼질한다고 되는게 아님. 뒤를 좀 봐요.마나통은 숙련 전문 줍시다+_+
10. 밴시 - 포제션을 버프하자고요?음?버픈가요..?단시간은 버프지만 지속돼면 너프잖아요?아닌가;;
11. 핀드 - 웹은 크리플과 동급인데 겨우 1% 깎자고? 근데 왜 크리플은 너프해요?인스네어가 맘에 걸려서요;;음...뭔가 비교할걸 잘못 고른듯 하네여''
12. 프웜 - 이건 건드리기 너무 복잡ㅎㅎㅎ
13. 글쓰 - 글쓰가 젬병인거지 보팔은 더욱 버프 필요없음.그..그렇군요..
14. 탈론 - 사이클론의 문제가 왜 있는지 인지 자체가 안되어있음.네..전혀 몰라요..ㄷㄷ
아이콘 arkness (2010-07-23 21:35: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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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일님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막상 너프하려니 불쌍해졌어요..ㅠ
아이콘 arkness (2010-07-23 21:37: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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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사이클론..지속하고 쿨을 거꾸로 봤네요?!씝사기였네!?할킈..너프합시다.어떻게 해야하지;;
아이콘 iNov)toil (2010-07-23 21:37:45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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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사이클론 끝나자마자 바로 또 싸이클론 맞고 또 그러고 그러다 전투종료
아이콘 arkness (2010-07-23 21:39: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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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3번까지 쓸수있나요..?2번이 한계같은데..(템빨이랑 페파끄는걸로 몇번까지 쓰는걸까..)
아이콘 iNov)toil (2010-07-23 21:46:38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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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슬로우 걸고 인비지 미친듯이 때리고 폴리걸고 미친듯이 떄리고 상대방 순삭 완료
5. %힐 이라서 그좋은스킬을 버프하자구요? 트랩은 1.5감소해봤자 그닥..
7. 타우렌한테 그냥 크리랑 펄버크리랑 몇번 연속으로 터져봐야.. 아 체력이 몇천이 순식간에 빠지는구나 하는걸 느끼겠죠..
8. 구울 공속빠르고 괜찮음 솔직히 구울이 안좋은건 후반 업글비용이 커져서 그렇지..
14.여태까지보다 더 못때리고 순삭 난감요
아이콘 arkness (2010-07-23 22:01: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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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서라;;어렵네요
인비저블리티:상대방을 8초간 스턴시킨다.(마나 50소비,쿨타임 30초)스턴시간 5초로 감소 마나소모
75~100으로 증가 쿨타임 어찌할까요..줄일까요 늘릴까요''

폴리모프:상대방을 6초간 스턴시킨후 아머 타입을 헤비로 바꾼후에 방어력을 10 감소시킨다.(마나 200소비,쿨타임 45초 지속시간 20초[아머가 헤비가 되고 방어력이 -10 감소가 20초 동안 지속])건드릴 필요없겠죠..?폴리모프는 패비아머로 만드는게 무서운데 마나소모나 방어감소 별로고 스턴만
잘너프하면 갠춘한듯..

위치닥터

힐링워드: 초당 체력 2%회복(30초 지속, 쿨 40초,마나 200소비)음..1%로하고 기본100에 렙당5씩추가하면..?저렙엔 버프 고렙엔 너프..댈거같은데''

스테이시스 트랩: 9초간 스턴(적 전체)(쿨 10초, 마나 50소비)스턴7.5초로 가는것이..그럼이거..4.5초로 대폭 하향?!

탈론에선 다른건 필요없고 스턴만 하향하면 돼겠죠..?

사이클론: 해당 유닛 20초간 스턴(스킬, 쿨 5초, 마나 150 소비)스턴시간..12.5초 쿨30초?얼마나
건드려야하지..
아이콘 iNov)toil (2010-07-23 22:04:03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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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렙짜리가 꼽으면
100+200 =300
초당 체 300씩 차는건데.. 너프?

현상태로 2%면 300씩 차려면
15000 체력이어야되는데
아이콘 지아이배 (2010-07-23 22:11: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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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압쩐다 이거 볼 용기가 안나는데 어떻게 답변들다셨나요 ㄷㄷ
아이콘 iNov)toil (2010-07-23 22:12:00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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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짜리가 꼽아도
250
현12500 체력

20짜리가 꼽아도
200
현 10000 체력

10짜리가 꼽아도
150
현7500체력
아이콘 arkness (2010-07-23 22:15: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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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그러면 추가회복을 25로하고 렙업당 회복추가를1로하고 25까지만 증가 %는 1%하면 너프?!
아이콘 그게모양 (2010-07-23 22:15: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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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은 셀프
아이콘 arkness (2010-07-23 22:16: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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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트럴은착하다트럴 (2010-07-23 22:21: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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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알 흥글제조기
아이콘 iNov)toil (2010-07-23 22:38:22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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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도 안해보고 밸런스글 쓰는거보면 좀.. 솔직히 짜증남
아이콘 Eleuseus (2010-07-23 23:03: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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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지난 글이지만 저도 태클을 걸지요.

1. 풋맨
-> 디펜 굳이 하향할 필요 없다고 생각될지도 모르지만 밸런스를 위해서는 약한 너프가 필요합니다.

2. 프리스트
-> 힐량에 대한 버프가 이루어지고 힐 마나 소비도 조금 증가 시키며 이너파이어는 공격력 증가에 대한 논의는 조금 생각해봐야 할것입니다.

3. 플라잉머신 : 플랙캐논이 잉여인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공방타입의 우월함이 있어서 그런지 버프에서는 반대하는게 많은 유닛중 하나입니다. 플머밤 도트도 첨단에서 그냥 보너스로 쓸만하죠.. 하지만 도트로서는 최하급.. 뭐.. 어쩔수없는걸지도.

4. 소서리스 : 패비아머를 만드는 시간을 줄이던, 스턴 콤보를 줄이던 어떻게든 너프가 필요한 캐릭. 소서리스도 밴시에 묻혀있지만 상성 씹어먹습니다. 패비로 만들어서 말이죠. 단지 이뮨을 못잡는거죠.

드래곤호크 : 쉐클 지속시간 하향, 쿨타임 증가는 필연. 도트뎀은 생각해봐야지요. 그대로 놔둬도 스턴이라는 메리트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것 같습니다만..

나이트 : 그저 체업 패치당시에 기존 효율과 비슷한 비율로 인해 하향된 동물학대일뿐..

스펠브레이커 : skyris님이 말하신 그대로입니다. 제 글에도 적혀있을건데 자세히

그리폰 : 스턴까지는 필요없음.. 과한 버프임

그런트 : %를 막 같다 붙이는게 아닙니다. 현재 %로 된 스킬들이 얼마나 큰 버프를 작용하는지..

코도비스트 : 로어보다 사기군요.. 30%라는 수치가 보통 수치가 아님을...
디바우어가 스턴기중 하급이긴하지만 스턴기가 현 엑월에 차지하고있는 영향을 생각해보면 안건드리는게 하급 스턴기를 위한 배려겠지요.

레이더 : 마찬가지입니다.

헤드헌터 : 리젠수정 끝.

위닥 : 그냥 너프가 필요한데 어케 해야할지 쩝.. 스턴까지 있어서..

뱃라 : 자폭데미지 자체 수정이 필요. 하향임

타우렌 : 현재 타우렌 제대로 만나보시면 압니다. 미디엄에게는 펄버까지 터지면 한번에 1000피 까지는걸 보시면 아실건데.

구울 : 프렌지만해도 충분히 좋은스킬입니다..

옵시 : 옵시 마나 600인가 그럴건데 마나를 다 못활용할뿐이죠 이건 회복량에 대한 논의가 필요한 시점.

네크 : 위에 말한대로 마나 업하는 숙련 전문 추가가 되어서 쿨타임이 들어가던지 하면 됨.

전멸의 오브 : 타우렌만큼 수정이 필요한 것;

핀드 : 에휴..

아처 : 엘룬의 저주 하향 필요. 과하게 상성에게 강함

페이즈쉬프트 : 버그수정

탈론 : 사이클론 연속 사용 불가 및 스턴시간 약 감소 필요함.. 뭐가 이상적이지..

아 더 달기도 힘드네요. 내가 지친다..
아이콘 arkness (2010-07-23 23:45: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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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좋네여..이런글이 많아질수록 점점더 빠른 패치로 가는 지름길입니다.간간히 글올리면 점점더
정리되고 그러면 분명히 좋은 밸런스의 패치가 이루어 질거라고 봅니다.으힣(괞시리 이댓글 정리해서 답달구싶지않아서 이러는거 아니라고 말못함..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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