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4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arkness
작성일 2010-07-24 18:47:33 KST 조회 305
제목
다시 한번 토론의 장을 열어봅니다.


1. 풋맨
-> 디펜 굳이 하향할 필요 없다고 생각될지도 모르지만 밸런스를 위해서는 약한 너프가 필요합니다.
라고 해주셧습니다.저도 그렇게 생각 하는데..어느저도로 너프해야할지..
2. 프리스트
-> 힐량에 대한 버프가 이루어지고 힐 마나 소비도 조금 증가 시키며 이너파이어는 공격력 증가에 대한 논의는 조금 생각해봐야 할것입니다.   음...제글에 버프시킨거같다는..

3. 플라잉머신 : 플랙캐논이 잉여인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공방타입의 우월함이 있어서 그런지 버프에서는 반대하는게 많은 유닛중 하나입니다. 플머밤 도트도 첨단에서 그냥 보너스로 쓸만하죠.. 하지만 도트로서는 최하급.. 뭐.. 어쩔수없는걸지도.   이넘은 건들필요 없겠군요..

4. 소서리스 : 패비아머를 만드는 시간을 줄이던, 스턴 콤보를 줄이던 어떻게든 너프가 필요한 캐릭. 소서리스도 밴시에 묻혀있지만 상성 씹어먹습니다. 패비로 만들어서 말이죠. 단지 이뮨을 못잡는거죠. 둘다 너프..스턴시간2.5초 줄이고 쿨 5초 늘리고 패비아머는 시간1.5초 줄이고 쿨 3초 늘립시다.(아직 더필요하겠지만 이정도..)

드래곤호크 : 쉐클 지속시간 하향, 쿨타임 증가는 필연. 도트뎀은 생각해봐야지요. 그대로 놔둬도 스턴이라는 메리트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것 같습니다만..그냥 냅둡시다..버겁네여..ㄷㄷ

나이트 : 그저 체업 패치당시에 기존 효율과 비슷한 비율로 인해 하향된 동물학대일뿐..음..나이트.버프,너프 뭐가필요한걸까요''

스펠브레이커 : skyris님이 말하신 그대로입니다. 제 글에도 적혀있을건데 자세히 스뷁커는 음..어렵군요..

그리폰 : 스턴까지는 필요없음.. 과한 버프임   날조류에 속하지 않나여..?개나 쓸만한가보네여''

그런트 : %를 막 같다 붙이는게 아닙니다. 현재 %로 된 스킬들이 얼마나 큰 버프를 작용하는지..15%만합시다.
수치로 넣으니까 너무 적은거같아요..ㄷ


코도비스트 : 로어보다 사기군요.. 30%라는 수치가 보통 수치가 아님을...
디바우어가 스턴기중 하급이긴하지만 스턴기가 현 엑월에 차지하고있는 영향을 생각해보면 안건드리는게 하급 스턴기를 위한 배려겠지요.  그렇다면..여기에 15% 그런트에 10퍼하면...

레이더 : 마찬가지입니다. 음..말씀대로라면 이녀석은 가장이상적인 스턴케릭 인가요..?

헤드헌터 : 리젠수정 끝. 아욱..헤드헌터는 일단 버서커부터 나오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위닥 : 그냥 너프가 필요한데 어케 해야할지 쩝.. 스턴까지 있어서..저렙힐량 버프 고업자 및 고렙 힐량 너프 스턴너프
해야할거같은데 수치는 차근차근합시다..
뱃라 : 자폭데미지 자체 수정이 필요. 하향임.음..그럼 크립들에게 반땅뎀지좀 원래대로 해줘요..그럼 저렙때 상향
고렙대 하향정도로 1000뎀에+5민뎀이면 충분할듯..?!
타우렌 : 현재 타우렌 제대로 만나보시면 압니다. 미디엄에게는 펄버까지 터지면 한번에 1000피 까지는걸 보시면 아실건데.타우렌 펄버가 사기였군요..패비아머만아니면 타우렌사기..인건가..

구울 : 프렌지만해도 충분히 좋은스킬입니다..네..

옵시 : 옵시 마나 600인가 그럴건데 마나를 다 못활용할뿐이죠 이건 회복량에 대한 논의가 필요한 시점.
회복량에 대한 상당한 버프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또한 스피릿 터치의 주가가 필요하다고 보여집니다.
네크 : 위에 말한대로 마나 업하는 숙련 전문 추가가 되어서 쿨타임이 들어가던지 하면 됨.
그렇지요..?숙련마저도 없는것과 스킬의 노쿨 영구지속이 겹쳐 사기가 돼는덧..
전멸의 오브 : 타우렌만큼 수정이 필요한 것;   그렇게 강하던가요..?키울땐 아쉬움만 남던데..ㅠ

핀드 : 에휴..       너프가 필요한가요..?

아처 : 엘룬의 저주 하향 필요. 과하게 상성에게 강함    그렇지요?역시 하향이 필요한데 어렵네요

페이즈쉬프트 : 버그수정 이것은 해선 아니되오.그럼 고철이는 누가잡소.?

탈론 : 사이클론 연속 사용 불가 및 스턴시간 약 감소 필요함..지금 이상태를 유지할거라면 마나소모 175에 지속13.5

초에 쿨타임15초정도 하면 됄거같아요..더너프해야하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Eleuseus (2010-07-24 18:55:59 KST)
0↑ ↓0
센스 이미지
왜 내 댓글이 여기있지..
아이콘 hariyahon (2010-07-24 18:56:31 KST)
0↑ ↓0
센스 이미지
현재는 유닛의 개별적인 상 하향 조정보다는 논란이 되고 있는 특정 스킬의 패치와
체공방 업그레이드의 효율 재조정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마법 혹은 스킬 지속시간, 마나량의 재조정은 위의 조정을 거친 후 전투시간까지 고려하여 전반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아이콘 엑스칼리버 (2010-07-24 19:01:14 KST)
0↑ ↓0
센스 이미지
왜 모탈팀 없음
아이콘 arkness (2010-07-24 19:05: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몰라요 저는 마지막 댓글을 약간 손봐서 올린거라서..어쨋든..저상태에서 어떻게 더 변화하면 댈른지..만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아이콘 skyris (2010-07-24 20:20:54 KST)
0↑ ↓0
센스 이미지
고치시려면 우선 유닛스탯에서 스탯부터 보고 오시는게 좋을듯요.

아니 폴리모프가 쿨 45초, 패비 20초, 스턴 6초인데. 여기서 쿨은 3초에. 패비 1.5초라니.. 무슨 너프가 이렇게 적다니요. ㅋ

탈론 : 딸랑 2번쓰는 사이클론인데.. 마나량은 대폭 늘려버리고 지속은 절반? 허?

거기에 양대 캐사기 위닥 밴시는 너프에 대한 안건이 없어. 미치겠다.
아이콘 Eleuseus (2010-07-24 20:46:37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그냥 그떄 그 글보고 대충대충 지적할거 적은 댓글 그대로 적으신거임 =ㅅ= ..
아이콘 파워군[부대복귀] (2010-07-24 20:58:43 KST)
0↑ ↓0
센스 이미지
코도 상향좀 그래봐야 암도안함 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