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카리브해
작성일 2017-03-31 23:09:15 KST 조회 335
제목
지대공 유닛들은 생산성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가격이 싸고 부담없이 뽑아서 양으로 찍어누르는 형태가 좋다고 생각함

 

지대공 유닛은 결국엔 기동성이나 지형에서 약점이 노출 되는데

 

생산성이 별로면 굳이 뽑을 이유가 있나 싶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검정이어폰 (2017-03-31 23:12: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서 기동성이나 지형에 영향을 덜 받는 추적자 해병 집정관(with분광기)은 참 사기인듯.‥
카리브해 (2017-03-31 23:15: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글을 쓰고나니 이상하게 됐는데
제가 말한 지대공 유닛이란건 지대지보다는 지대공의 역할이 강조된 유닛들을 말한겁니다
골리앗 같은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