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intfury[5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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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6-15 23:27:19 KST | 조회 | 2,474 |
제목 |
맵 언제 바꾸는겁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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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부터 4:4까지 다 즐기는 유저로서
1년째 거의 같은맵을 본다는 사실이 너무 싫습니다.
이 맵들이 밸런스라도 잘 맞으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이런 현상은 1:1에서 매우 심하죠..
고철처리장 좌우 밸런스문제, 금속도시 대각선 가로문제
델타 무사의 극단적으로 짧은 러쉬거리, 젤나가 꿀광문제
(백워터와 티폰은 제가 꺼서 잘 모르겠습니다.)
탈다림과 사쿠라스 젤나가를 제외한 나머지 맵들은 솔직히 정말
못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3:3 4:4같은 경우에는 맵이 2가지 밖에 없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붙어있거나' '떨어져있거나'
맵이 2가지여야만 하는 이유가 있나요?
스1 팀플맵은 솔직히 헌터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위치선정이 렌덤이라서
그 맵 하나만 가지고 친구들 혹은 공방을 뛰어도 매번 다른 재미를 느낍니다.
혹자는 이럴지도 모릅니다.
'스1과 달리 스2는 레더 점수와 리그가 가시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의외성에 기인하는
랜덤위치설정은 바르지 않다.'
절멸같은 맵에서 3저그 1테란이 나오면 승리를 직감하는 것
금속도시 가로 테저전을 보면서 승리를 직감하는 것 만 보더라도
위의 주장은 전혀 설득력이 없습니다.
유즈맵은 인기도 같은 시스템을 이용해서 순위를 매겨서 인기가 없으면
맵을 거의 퇴출 시키는데 왜 레더맵은 이런 시스템이 없나요?
자신들이 만든 맵에 대한 자만심때문인가요?
제발 맵좀 주기적으로 바꿔주세요..
십자포화 젤나가요새 크래브스같은 맵을 하고 싶습니다..
델X, 고X, 무X 같은 맵은 더이상 싫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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