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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공성파괴단
작성일 2011-09-08 14:23:48 KST 조회 1,9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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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동등 몇 우위에 관해서

레더하다보면

 

자기쪽으로나 상대쪽으로나 약간 우위라고 뜰 때가 많은데

이것은 게임하는 플레이어입장에서

자기쪽으로 약간 우위 뜨면 이거 지면 점수가 엄청 깍힌다

이런 심리 때문에 약간 플레이가 위축되거나, 과잉 수비를 하는 경우가 많고

 

역으로 상대쪽으로 약간 우위 뜨면

그냥 져도 얼마 안깍히니깐 지르고보자 << 이런 생각으로

뭐 무리수를 둔다던지 (ex : 생더블)

날빌을 한다던지 이런 경우가 많은데

 

이런 시스템이 레더의 공정성을 해치는것이라고 저는 생각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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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KiRic (2011-09-08 14:37: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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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마다 다른듯 합니다. 저같은경우 제가 상대우위 뜨면 나보다 못한다고 보고 걍 과감하게 밀어붙여서 빨리 끝내는편임.
아이콘 눈물사마 (2011-09-08 14:4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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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전이죠 뭐 ㅎㅎㅎ 멘탈의 차이고~
아이콘 꿀맛인데 (2011-09-08 14:54: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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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실력이 높은 사람이 실력이 낮은사람 이기고 같은 점수를 가져간다는게 더 공정성을 해친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멘티 (2011-09-08 15:07: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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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시 안하는 옵션 (개인별로 보기 싫은 사람만 끌수있도록) 있으면 만사 OK
근데 저는 겜시작하면 다 까먹어서 상관없긔
프케 (2011-09-08 18:27: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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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에 영향을 끼치는건 맞지만 공정성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아이콘 범행동기 (2011-09-08 18:39: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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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족도 띄우지 말자고 할 기세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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