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의 자동재생되는 짜증나는 음악 기능을 토대로 생각한 것으로
PLAYXP RADIO는 100%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DJ와 사연들로 이루어집니다.
기초적으로 그냥 사람 사는 사연과 신청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만, 배철수씨 명치에 살상 명령을 내릴 정도로 자유로운 음악 선택이 가능하며, 이 점에서 고학력자 음악, 오타쿠 음악 등 기존 대형 방송 라디오에서는 절대로 안틀어주는 곡들을 라디오에 보낼 수 있어 흥미를 유발합니다. 또 사연도 공고에 관련한 사연 등 재밌을 수도 있겠고, 아 물론 DJ는 기본적으로 신청이나 청취자들의 의견(이 DJ는 재밌다/꺼져라)을 통해 교체되거나 안 교체되며, 그 사람이 그만두면 교체됩니다. 아니면 운영진 재밌는 분이 걍 하시던지 말던지 DJ는 메인 컨텐츠가 아닙니다. 하튼 또 이제 등장하는건 프리미엄 사연권입니다. 이 제도는 배틀필드를 하다가 아니 프리미엄이면 대기자들중에 먼저 뽑혀가는데 대기자가 별로 없네 @%%#!@#!$@라는 마음에서 유래된 것으로 사연이 너무 밀려있어서 선정이 어려울 경우 무작위적으로 프리미엄 사연과 신청곡을 우선 뽑아드립니다.(이걸 할 지 말 지는 DJ 마음이라는 뜻)
또 라디오 코너에 재밌는 코너를 여럿 넣거나 건의받음으로써 더욱 신나는 공고의 컨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으며, 특히 특정 회원을 씹는 사연등을 읽어주면 굉장히 신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 라디오 듣다 생각났던 아이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