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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oWHere
작성일 2016-10-17 18:37:56 KST 조회 349
제목
충돌크기도 크기인데 어짜피 화면 비율이 넓어져서

부대 규모가 줄어들어보임.

 

하필 만든 시기가 4대3에서 16대9로 넘어가는 시점이지.

 

거기다가 스2로 건너오면서 몇몇 코어 유닛들의 보급량도 전체적으로 높아졌고

 

또 거기에다가 옵저버 유아이 좋아지면서 멀리서 떨어져서 보게 되는데

 

또또 거기에다가 길찾기 시스템의 좋아짐으로 인해 흔히말하는 데드볼이란게 생겨서 뭉쳐서 다니는데다가

 

또또또 거기에다가 부대 설정이 사실상 무한대가 되면서 나눠서 이동하지 않고 한번에 이동하는 바람에 산발적 이동이 아니라 그냥 뭉텅이 이동으로 보임.

 

하나만 바꿔서는 답이 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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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갓료선 (2016-10-17 18:47: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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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보다 4코어를 얼릉 지원해줘야 하는데 안하잖소. 게임 엔진부터 이미 퇴물...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6-10-17 18:50: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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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돌릴때 3,4 코어는 연산 안하나요? 그것도 신기한데 어떻게 한거지
아이콘 NoWHere (2016-10-17 18:51: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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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부터 개발했다는 게임인데 나이가 말이 안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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