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kyris | ||
---|---|---|---|
작성일 | 2009-12-02 01:29:22 KST | 조회 | 263 |
제목 |
정신력과 치유량 증가에 대한 의견.
|
와우에 있는 것을 그대로 베겨오면 조금씩 문제가 생겨날듯 합니다...
정신력이야. 높아지면 마나젠이 빨라지지만. 와우의 마나는 5자릴 향해가는데.. 3자리에서 이만한 효과는 조금 안좋아보이고..
또한 마법 유닛을 사용하지 않는 유닛들에게는 문제가 될지도 몰겠군요..
또한 치유량 증가도. 지금은 레벨 아이템이 작아서 2~3증가지만. 주문력이 2000이 넘어가는 상황이 되면. 한번에 4자리가 차겠죠...
그래서 그런데. 이것을 조금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1. 정신력 - 마나 없는 유닛에게는 체력 증가. 마나만큼의 체력효과는 없더라도. 절반만 추가시켜줘도 좋을듯 합니다.
현행 정신력당 체력 0.35 / 마나 0.65 라고 알고있는데. 마나가 없는 유닛에게 체력 0.6 / 마나 없음 으로만 해줘도 좋을듯 해요.
2. 치유량 증가 - 치유 스킬 증가때문인데. 반대로 생각하면 데미지 주는 스킬과 방해스킬에 비해서 혜택이 좋은듯 합니다.
차라리 치유량 증가보다는 주문 치명타 확률로 하는게 어떨까요? 현재는 평타 치명타지만. 치유량을 없애고. 주문 치명타로 하는 겁니다. (뭐 와우에서는 같이 간다만. 와우가 아닌 엑월이니...)
주문 치명타가 오르면.. 방해마법을 제외한!(크리플 치타 들어가면 재앙임) 데미지 마법과 치유 마법. (예 - 라이트닝 쉴드의 DOT, 프리 힐의 HOT) 등이 일정확률로 1.5배정도의 치명타로 들어가는거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두 답변 달아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