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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kyris
작성일 2010-06-27 18:25:31 KST 조회 333
제목
대변혁의 변경점
v 1.20 (2010-06-27)
- 방어력에 따른 피해량 감소 공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종전 = (방어력 * 0.06) / (1 + (0.06 * 방어력))
 변경 = (방어력 * 0.0097) / (1 + (0.0097 * 방어력))
-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따른 공격력 증가량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종전 = 공격력 업그레이드 1당 공격력 1씩 증가
 변경 = 공격력 업그레이드 당, "2 - (200 - 공격 속도) / 200 만큼" 공격력 증가
- 건물 방어는 이제 피어싱, 매직 공격에 의해 45%의 피해를 입습니다. (종전 35%)

 

 

 

1. 공격력의 효율 향상

 

- 웬만한 유저분들 데미지가 700정도로 변했습니다. 또한 방어력의 효율이 대폭 떨어짐으로서, 한방 한방 박히는게 너무 아파졌다는것도 한 몫 하지요.

 

 

2. DOT의 대폭 너프, 스턴기 대폭 상향

 

- 방어력의 효율이 감소하면서, 말려죽이기가 불가능해짐. 고로 DOT 유닛들의 효율이 대폭 줄었습니다. 또한 고기차랑 디몰같은 경우 주력이 DOT라. 공업을 안한 경향이 큰데, 그것으로 인해 더욱 암울해졌어요.

 

방어력 너프와 공격력 효율 향상으로 단일 시간 두들겨 패는게 강해지면서, 스턴 유닛들의 효율성은 대폭 상승했습니다. 핀드, 탈론, 소서, 레이더, 밴시의 1:1 효율 상승을 기대해봅니다. 특히 밴시는 마법 이뮨에, 마법 이뮨에게도 쓸수 있는 스턴기를 보유함에 따라, 1:1에서 최강 케릭이 되었습니다.

 

-> 기존 밴시리더와 제 네크가 싸울시 제 네크가 1500남기고 이김. 현재는 밴시리더가 체력 2500남고 이김.

 

- 여전히 DPS를 대폭 낮추거나 강화시키는 네크는 절대입니다.

 

 

3. 네임드 난이도 하락

 

- 이것은 훼신들에게는 하락. 처음 진입하는 뉴비들에게는 대폭 상향입니다. 다만, 네임드의 특징상. 공격력이 높은 대신 방어력이 낮은고로. 방관 아이템의 효율은 너무 커졌습니다.

 

 

4. 건물아머 너프.

 

- 45%가 되면서. 건물아머는 키메라도 상성으로 인정받게 됩니다. 135%로 변경됨. 코로시브 사용시. 다만 플머는 여전히 강합니다.

 

 

5. 그러나 상성 무시 불가능.

 

- 공격력이 세지면서 한방한방이 세지고. 방어력이 너프되면서 뎀감효과가 급락. 덕분에 데미지를 증폭시키거나 급감시키던 상성은 절대적이 되었습니다. 미디엄아머와 건물아머의 시대는 여전히 강합니다.

 

p.s : 제 네크가 케나스님 8.6초만에 이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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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tR]-N (2010-06-27 18:26: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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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쓰공격력을 봐보고싶엉!!!
아이콘 에블로이르 (2010-06-27 18:27: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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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초..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6-27 18:28: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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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트가 지금 가장 잉여임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6-27 18:28: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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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드난이도? 고기차에게 2배이상어려워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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